MCCI, PLX 3.0 디바이스 컨트롤러 지원 발표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3-02-08 10:41
성남--(뉴스와이어)--개인용 컴퓨터와 휴대용 장치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 제품의 선도 기업인 MCCI® Corporation은 TrueTask® USB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플렛폼이 PLX Technology사의 USB 3.0 컨트롤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TrueTask USB 제품은 다양한 하드웨어를 지원하기 위해 빠르고, 효과적이며, 이식성이 높은 플렛폼이다. 이 발표를 통해 PLX® USB SuperSpeed 컨트롤러를 이용하는 디자이너들이 테블릿,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비디오 회의 시스템, PC, 노트북 및 휴대폰과 같은 다양한 주변장치 개발을 위한 안정적인 USB 프랫폼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타사의 소프트웨어 스텍과는 달리 MCCI 플렛폼은 다양한 제품 버전을 안정적으로 개발하기 위한 API를 제공하며 디바이스 컨트롤러의 변경에 맞추어 재사용이 가능하다” 고 했으며, “다양한 제품 개발이나 업데이트 시 매번 코드를 변경해야만 하는 타사의 스택과 달리 MCCI의 USB 디바이스 스택은 소스 코드의 변경 없이 다양한 임베디드 시스템에 이식될 수 있고, 시스템 개발자들이 빨리 시장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PLX사 USB 제품 마케팅 임원인 지미 추는 “TrueTask USB는 PLX의 USB 3.0 컨트롤러를 효과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서비스와 전문 기술을 포함하고 있는 완벽한 제품이다”고 했으며, “디자이너 들은 타사의 USB 스텍을 포팅하거나 직접 개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수도 있다. 그렇지만 MCCI의 제품은 충분히 테스트 및 검증이 완료되어, USB 커넥티비티 기능 뿐만 아니라 제품 차별화에도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PLX USB 컨트롤러는 최대 성능과 업계 표준을 완벽히 준수하며 전류 소모를 극적으로 줄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프린터,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GPS 시스템, TV 튜너, PC, 노트북, WLAN 장치,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 등와 같은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MCCI는 디자인 컨설팅, 통합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USB 개발자들을 위한 테스트와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9 곳의 USB 국제공인시험기관 중 하나이다. MCCI USB 소프트웨어는 만여대 이상의 제품에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10억대 이상의 USB 장치에 설치되어 있다.

이 제품은 Windows, Windows Embedded, Windows CE, Linux 및 실시간 운영체제와 다양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지원한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차장 김준근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