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I USB 3.0 호스트 스택 탑재 ASMedia USB 제품, xHCI 1.0 표준 호스트 컨트롤러 USB-IF 인증 테스트 획득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2-10-22 13:35
뉴욕--(뉴스와이어)--MCCI Corporation은 MCCI의 윈도우용 USB 2.0 호스트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ASMedia의 ASM1042 USB 3.0 호스트 컨트롤러 제품이 USB-IF의 xHCI 1.0 규격에 대한 슈퍼 스피드 로고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ASMedia는 xHCI 호환 호스트 컨트롤러를 공급하는 대만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이번에 인증된 제품은 MCCI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여 USB-IF인증을 받은 기존 ASMedia의 USB 컨트롤러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되었다.

1세대 USB 3.0 호스트 컨트롤러 제품들은 xHCI 0.96 표준이었으나, 새로운 기능과 기존 장치들과 호환성이 강화되어 xHCI 1.0 표준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하드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며, 새로운 버전으로 다시 인증 테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xHCI 인증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호스트 컨트롤러와 이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스택이 다양한 장치들과 이에 관련된 드라이버 그리고 어플리케이션까지 호환성을 보장해야만 한다. 이 테스트는 기능에 대한 단순한 동작을 테스트와 함께 여러 장치들과의 호환성 테스트 및 윈도우 절전, 최대 절전 모드 및 재부팅 절차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는 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게 된다.

MCCI에서는 이 테스트의 소프트웨어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윈도우용 USB 호스트 스택을 공급했으며, 이 스택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다른 USB 호스트 스택과 100% 호환성이 보장된다. MCCI는 미국 이타카 본사 MCCI 개발 센터의 엔지니어들을 파견하여 ASMedia 제품의 검증 과정 및 미국 오레건에 위치한 USB-IF 슈퍼 스피드 플랫폼 상호 운용성 테스트 연구소에서 진행된 테스트를 긴밀히 협조하여 지원하였다.

MCCI CEO 테리 무어 사장은 “윈도우 에코시스템으로 임베디드 스택을 대량생산하기 위한 적절한 전략이 없이는 임베디드 스택의 모든 기능을 검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MCCI는 윈도우 스택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유일한 회사이며, 다양한 곳에 배포 가능하고 검증이 완료된 스택을 제공하는 유일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윈도우를 위한 MCCI의 USB 스택은 타사의 독립 호스트 스택에 비해 더 많은 호스트 컨트롤러 제품들과 동작한다”라고 강조했다.

MCCI 최근 TrueTask® USB 2.0/3.0 플랫폼을 발표하였으며, 이 제품 역시 MCCI의 윈도우 스택에 사용되는 동일한 호스트 스택 코어를 사용하고 있다.

테리 무어 사장은 “우리의 윈도우 스택은 임베디드 USB 호스트 스택에 기반하고 있으며 윈도우를 위한 특별한 상/하위 적용 계층을 가지고 있다. TrueTask USB 제품도 소스코드 변경 없이 동일한 핵심 기술에 기반하고 있기 때문에 검증이 완료된 MCCI USB 코어 드라이버, 허브 드라이버 그리고 xHCI의 하위 계층 드라이버들은 어떤 임베디드 시스템에도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다.

TrueTask USB 제품은 현재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윈도우 뿐만 아니라, 리눅스, MQX, Nucleus, 마이크로-이트론, 윈도우 임베디드, 윈도우 컴팩트 임베디드 및 OS-none/프리부트 환경등과 같은 다양한 임베디드 플렛폼을 지원하고 있다. 이 제품은 최대 이식성을 위해 ANSI C-89 언어로 작성되었다. TrueTask USB는 ASMedia의 xHCI 호환 호스트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것 이외에 xHCI 0.96 과 1.0 표준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조사들의 호스트 컨트롤러와 완벽하게 호환이 되며 단순 변경 사항은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차장 김준근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