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I, Synopsys’ DesignWare ARC 프로세서 코어 지원 발표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3-02-08 10:43
성남--(뉴스와이어)--개인용 컴퓨터와 휴대용 장치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 제품의 선도 기업인 MCCI® Corporation은 MCCI의 TrueTask® USB 호스트와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플렛폼이 Synopsys사의 DesignWare® ARCTM 프로세서 코어와 DesignWare ARC MQX 실시간 운영체제(RTOS)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0월 소개된 MCCI의 빠르고 효과적이며 이식성 높은 TrueTask USB 플렛폼은 이미 충분한 테스트와 검증이 완료되어 디자이너들은 USB 스텍을 직접 개발하거나 또는 타사의 제품으로 포팅하는 것에 대한 걱정 대신 제품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된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MCCI USB 소프트웨어는 만여대 이상의 제품과 호환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10억대 이상의 USB 장치에 설치되어 있다. MCCI는 서비스 제공 및 개발 전 단계 지원을 위한 전문 기술, 그리고 미래 기술을 위한 연구 개발 등을 포함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ynopsys사 ARC 프로세서 마케팅 수석 매니저인 마이크 톰슨은 “MCCI는 경쟁이 심한 모바일 디바이스 시장에서 디자이너들의 주요 요구사항인 쉬운 이용성과 적기에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안정적인 USB 소프트웨어 스택, 그리고 비용 절감과 같은 핵심 요소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Synopsys의 ARC 프로세서 코아에 TrueTask USB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양사의 주요 고객들에게 통합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MCCI는 소프트웨어 제공 이외에 디자인 컨설팅, 통합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USB 개발자들을 위한 테스트와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9 곳의 USB 국제공인시험기관 중 하나이다.

Synopsys DesignWare ARC 프로세서 코어는 32bit CPU 계열로서 임베디드 환경으로부터 고성능 어플리케이션에까지 이르는 SoC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사용 목적에 부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차장 김준근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