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중국 상해서 4월 개최되는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Chinaplas 2012 참가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03-08 13:55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는 2012년 4월 18일에서 21일까지 중국 상해 신(新)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Chinaplas 2012에 참가한다고 발표하였다. 송원 부스: N2 Booth K31 이며 이 번 Chinaplas 2012의 주제는 “당신의 산업을 위한 성장 엔진” 이다.

송원산업은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산화방지제 생산 시설중의 하나인 최첨단 매암 공장의 생산 설비 확충으로, 전세계에 연산 80’000톤의 규모의 산화방지제 공급 능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원료의 수직 계열화를 이루어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 공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2011년에, Tangshan Baifu Chemical Ltd.와 원료의 수직계열화를 갖춘 연산 6’000톤 규모의 황계 산화방지제의 제조와 판매를 위한 합작 기업(J/V)인 Songwon Baifu Chemical Co. Ltd.의 설립을 이미 발표한 바 있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회장은 밝은 미래를 전망하며 “향후 10년, 폴리올레핀과 같은 주요 폴리머 산업계는 2배 이상의 성장이, 다른 폴리머 업계도 비슷한 성장세가 예상되며, 이러한 산업계의 성장을 뒷받침 할 폴리머 첨가제 업체 특히 송원과 같은 선도 기업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첨가제는 폴리머 각각의 다양한 응용분야에 필수적이며 송원은 이미 고객들에 대한 니즈를 약속한 바 있습니다. 폴리머 산업계에서, 특히 열가소성 플라스틱 분야의 경우 현재 치열한 경쟁의 구도 속에 있으며 현 시장 및 지속적으로 성장 하고 있는 시장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기 위한 계속적인 투자가 있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우리가 OPS라고 명명한 원팩시스템 (One Pack System)의 최 첨단 기술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신규 라인 증설의 경우 첨가제 투입에 필요한 기존의 복잡한 설비 투자가 필요하지 않게 되었으며 이로 인한 제조 경비의 감소 및 안정적인 품질의 제품 생산에 대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최근 독일 Greiz에 위치한 ATG(사)의 인수를 바탕으로 언제라도 상당한 물량의 정형화된 펠렛 형태의 Songnox® OPS를 공급해 드릴 수 있으며 향후에는 중동 지역에서도 OPS제조 능력을 갖추기 위하여 복수의 J/V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금번 Chinaplas 2012에서는 송원 중국 지역(사) (Songwon China Ltd., Songwon Trading Co. Ltd., Chemservice Asia Co. Ltd. 그리고 Songwon Baifu Chemical Co. Ltd.)에서 뿐만 이니라 글로벌 조직의 각 지역 대표들도 참가함으로 송원의 제품과 기술에 대한 다양한 협의가 가능하다.

Songwon Trading Co. Ltd.(사)의 Min Tian 사장은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하여 우리가 했던 노력들을 증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성장은 우리에게 있어서는 도전이자 기회입니다”. 라고 마무리 하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