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 3월 23일 개강

2012-03-09 11:46
서울--(뉴스와이어)--“이미지 메이킹 강사 및 이미지 메이킹 전문 컨설턴트로 만들어 드립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에서는 전문 이미지 메이킹 강사, 컨설턴트 양성을 위한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을 이미지 강사, 이미지 컨설턴트, 강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2012년 3월 23일, 24일, 25일(금, 토, 일) 3일간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3일(일 8시간, 총24시간)으로 구성되는 이미지 메이킹 전문강사 과정은 이미지 메이킹을 주 과목으로 강의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의 최고 전문 강사진이 출강하여, 현업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채운다. 공신력 있는 학교기관으로서의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 책정, 수료 후 관리까지 총체적으로 지원하는 특별한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수강료 부담을 줄이고자 기존 과정들에 비해 매우 저렴한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양성과정’은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학습 활동을 통해 잠재적인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전문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로서 강사의 자질 및 마인드, 각 분야의 이미지 메이킹 전문 강사 활동, 개인 이미지 컨설팅 등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현실감 있는 강의 능력을 함양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진행된다. 10년 이상 강의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교수진들이 현장 노하우를 제공하고, 가장 활용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 제공과 실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강의 기회를 제공 해줌으로써 단순히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의 수료증을 취득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이미지 메이킹 전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준다.

이번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양성과정은 학교기관의 공신력은 물론 기존 이미지 메이킹 강사양성과정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고가의 수강료, 교육기간의 장기화, 현장활용의 한계 등)을 해결하여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와 현실적으로 설계 된 교육과정, 주임교수제도의 도입 등 수강생 관리와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더 전문화 된 이미지 메이킹 강사를 양성하고 네트워크를 펼쳐갈 수 있게 되었고, 현장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은 금,토,일 3 일 과정(총 24시간)을 이수하면 서울여대 총장명의의 과정수료증과 강의 PPT 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수료자의 경우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꾸준한 자기개발을 위하여 스터디 그룹이 형성되고, 지속적으로 이미지 메이킹에 관하여 공부하고, 자신만의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전문강사진이 도움을 준다. 과정 우수 교육생은 각 대학 및 기업체 강의 기회와 제휴업체인 기업 교육 전문업체 이미지인의 파트너강사 채용 시 우선 채용의 기회를 얻게 된다.

서울여대 이미지메이킹 강사과정에 대한 세부내용이나 접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www.swuhrd.com)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 (02-970-7944) 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인재개발아카데미: http://www.swuhrd.com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동석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