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선물 `태교'
날씨가 푹푹 찌고 숨이 턱턱 막히는 이맘때 엄마의 불쾌지수가 높아지면 자칫하면 우리 아이 태교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갈까 두렵다. 금지옥엽 귀한 우리 아기의 한 시도 소홀히 할 수 없는 소중한 태중 10개월! 올 여름, 더위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는 태교 지침서를 마련해 보면 어떨까?
웅진씽크빅(대표이사 김준희, www.wjthinkbig.com)에서는 임신부를 위한 생활 가이드북 <엄마의 선물 태교>를 출시했다.
생활 여건에 맞추어 선택해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태교는 물론, 임신 중 알아두면 좋은 건강 정보와 안전한 10개월을 보낼 수 있는 쇼핑 정보까지 충실히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가, 향기, 음악, 동화, 태담, 영어, 기체조, 자연, 시각&DIY 등을 통한 10여 가지 태교법이 임신 초기, 중기, 후기의 단계별로 제시되어 있다. 엄마의 취향에 따라 아기의 지성, 감성, 도덕성을 길러주는 태중 교육,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 보자.
-쉽고 편한 정보와 구성
이 책은 임신 10개월 동안 예비 엄마가 태아에게 해줄 수 있는 10여 가지의 태교법을 초기, 중기, 후기의 세 단계로 나누어 제시한다.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백과사전 형식의 태교 책들이 볼륨과 교과서적인 내용 정리로 다소 부담을 느끼게 하는 반면, 이 책은 같은 정보라도 임신부가 꼭 알아야 할 포인트 위주의 구성하여 한층 쉽고 편안하게 다가간다. 마치 에세이 한 권을 쉬엄쉬엄 읽어 가는 기분으로 잡을 수 있는 실용서 스타일로 모든 임신부가 부담 없이 선택하는 최상의 아이템이 되준다.
-음식에서 DIY까지, 모든 태교를 담은 책
태교는 태아의 건강과 뇌 발달을 위한 것인 동시에 엄마의 평안한 마음을 유지해 주는 데도 큰 역할을 한다. 특히 임신 중의 스트레스는 임신부와 태아 모두에게 가장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만큼, 태교법 역시 본인이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은 임신부가 본인에게 맞고 실현 가능한 태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효과가 입증된 10여 가지의 태교법을 포인트 위주로 소개했다. 특히 초기에서 후기까지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태교는 기간별로 나누어 행동 지침을 설명하고 있으며, 이외에 중기부터 시작 가능한 태교도 소개되어있다. 요리태교는 물론 요가와 명상, 음악동화태교, 태담, 영어태교와 DIY태교까지, 기본 이론을 알고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임신 필수품들을 한 번에 알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정보
또 하나의 특징은 이 책에서 기존의 태교 책에서 다루지 않았던 쇼핑 정보도 실속 있게 다루고 있다는 점이다. 태교에 좋은 음반과 책은 물론 임신부의 속옷과 기능성 보디케어 용품들, 향기 태교를 위한 에센셜 오일, 건강을 위한 유기농 제품 고르기와 출산용품 컬렉션까지, 100여 가지의 쇼핑 아이템을 카탈로그 형식으로 정리했다.
-본격 음악태교를 위한 CD 부록
임신부 전용 도서관 토끼와 여우의 태교 전문가가 단계별로 좋은 음악을 추천, 클래식과 뉴에이지 음악을 주로 한 총 10곡의 태교음악을 CD 속에 담았다. 책을 읽으면서 감상하거나 음악 태교에 적극 이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부록이다. 가격: 12,000원
contents
PART 1 임신 초기(0~12주)의 태교
PART 2 임신 중기(13~28주)의 태교
PART 3 임신 후기(29~40주)의 태교
PART 4 임신부와 태아를 위한 쇼핑 리스트
Info. 즐거운 임신을 위한 필수 건강 정보
웹사이트: http://www.woongjin.com
연락처
웅진씽크빅 광고홍보팀 박나리 02-3670-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