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르드 오피스형 리클라이너 ‘소호(Soho)’ 출시

- 이제는 리클라이너를 사무실에서도 경험한다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3-14 14:49
서울--(뉴스와이어)--북유럽 가구 디자인의 역사와 함께한 ‘피요르드’. 71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장인정신과 세대에 걸친 연구를 바탕으로 축척된 기술력은 북유럽 디자인 특유의 간결함과 실용성까지 더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요르드만의 독특한 ‘C형 베이스’와 ‘엑티브 릴리즈 시스템’(리클라이닝 모션에서 목 받침 부분이 자동으로 전면을 응시하는 기능)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줬다.

노르웨이 최고의 경관인 ‘피요르드 협곡’을 모티브로 탄생한 리클라이너 ‘피요르드’가 2012년 신제품 ‘소호(Soho)’를 출시했다.

리클라이너 명품 브랜드 ‘피요르드’는 최근 스칸디나비안 라이프 스타일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휴식을 위한 기능성 의자인 리클라이너는 편안함이라는 특성 때문에, 거실이나 서재에 자리를 했었지만, 피요르드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리클라이너 ‘소호’가 출시됨에 따라 리클라이너에 대한 인식의 지평이 넓어지게 되었다. 소호는 기존의 리클라이너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높낮이의 조절이 가능하고 하단에 부착된 5개의 안정적인 바퀴를 통해 이동마저 자유로워 사무실에서의 사용이 적합하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요르드만의 몰딩폼을 이용한 유기적인 곡선의 등 받침이 목과 허리를 든든하게 지탱해 주어 장시간의 업무에도 피로도가 낮아 일반 사무용 체어와 구분된다. 또한 휴식자세에서는 일반 리클라이너의 편안함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앉아있는 시간이 긴 전문직 종사자나 중역들의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제는 ‘소호(Soho)’와 함께 몸을 뒤로 편안히 젖히는 것만으로도 업무의 스트레스를 덜어내 보자.

피요르드의 신제품 ‘소호’는 2월 중순 신규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요르드 전문매장을 비롯하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의 주요 백화점과 피요르드 압구정, 청담, 부산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02. 2143. 7870)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두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