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여배우 ‘정수영’, 그녀가 1인 5역에 도전한다

- 정수영이 선택한 예술의 전당 햄릿. 드디어 티켓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브라운관을 점령한 연기파 여배우 정수영. 그녀의 끝없는 연기 열정을 이번엔 무대 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 이번 달 31일부터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공연 되어지는 연극 ‘햄릿’이 그것이다. 거침없는 연기력으로 드라마, 뮤지컬, 영화 할 것 없이 대한민국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는 연기파 배우 정수영. 연극 ‘햄릿’을 통해 정수영 연기 인생 처음으로 1인 5역에 도전한다.

그렇다면 그녀가 연극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무엇일까?

정수영은 이번 공연 햄릿 시나리오에 강하게 매료되어‘웰 메이드’작품이라고 말했다.

특히 정수영은 ‘이번 연극은 세익스피어 비극 햄릿 원작을 완벽하게 해체해서 교묘히, 그리고 절묘하게 재구성한 시나리오이다. 이 작업을 성천모 연출님께서 완벽하게 하셨다. 배우로써 너무 흥미롭고 설레인다’ 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강한 의욕을 내비쳤다.

햄릿의 연출가 성천모도 그녀의 연기에 감탄하며 최고의 연기자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출을 한 지 10여 년 동안의 처음으로 나에게 연기에 대한 감흥을 줄 수 있는 여배우가 드디어 등장했다. 그녀는 진정 연기의 끝판 왕이다. 공연을 보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확신한다. 배우 정수영은, 햄릿이 사랑하는 순결한 여인 오필리어와 모든 남성의 본능을 자극하는 고급스러운 섹시함의 거투르트를 완벽하게 표현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가장 재미있는 비극을 볼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연기력에 깊은 존경과 확신을 표현했다.

또 한 번의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우리에게 새로운 감흥을 줄 준비를 하고 있는 배우 정수영. 그녀가 보여주는 무대 위에서의 에너지를 기대해본다.

공연관람문의) 070-4143-6443

MJ컴퍼니 개요
MJ컴퍼니는 2002년 사당동에 프로듀서 최무열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M&J가 그 모체입니다. 그 후,“마리아마리아”의 제작사 조아뮤지컬 컴퍼니의 탄생으로 M&J의 활동이 없었다가 2009년 MJ컴퍼니로 이름을 바꾸고, 철저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좋은 배우의 꿈을 가진 젊은 배우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한 크리에이션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MJ컴퍼니는 오델로&이아고 / 햄릿 / 뮤지컬 화랑 / 더락 / 바울 / 외 다수의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공연기획사입니다. 소속배우도 9명이되며 앞으로는 문화계의 대한민국 창작품에 대한 도전장을 세계로 가지고 갈 예정입니다.

MJ컴퍼니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jmjcompany
MJ컴퍼니트위터: http://twitter.com/mjmjcompany

웹사이트: http://mjcompany.kr

연락처

MJ컴퍼니 기획실
홍보팀
강성아 홍보팀장
070-7623-64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