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CS강사 양성 위한 교육 진행…장학금 20% 지원혜택

2012-03-26 15:22
서울--(뉴스와이어)--현장중심의 서비스, CS교육을 지향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에서는 전문 서비스강사, CS강사, 서비스 컨설턴트 양성을 위한 서울여대 서비스(CS)강사 과정을 서비스 강사, CS강사, 사내강사, 컨설턴트 준비자를 대상으로 2012년 4월 14일(토) 오후 1시에 서울여대 대학로캠퍼스(종로구 창경궁로 소재)에서 개최한다.

서울여대 서비스(CS)강사과정은 총 10주간 진행되며 서비스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예비 전문가, 현장에서 서비스 접점에 근무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기초이론부터 강의구성, 진행에 대한 세부분야까지 지도하며 현장에서 활용하고 적용하는 세부적인 분야의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공신력 있는 학교기관으로서의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 책정, 수료 후 관리까지 총체적으로 지원하는 특별한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수강료 부담을 줄이고자 수강료의 20%를 장학금으로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여대 서비스(CS)강사 양성과정’은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학습 활동을 통해 잠재적인 서비스(CS)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전문 CS 경영 인재로서 강사의 자질 및 마인드, 기업의 CS현장 분석 및 개선 활동 등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현실감 있는 강의 능력을 함양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진행된다. 다년간의 기업 서비스, CS교육 및 현장 노하우를 갖춘 전임교수진이 직접적인 1:1 학습 방법과 개인별 코칭, 피드백을 통해 교육생들이 실질적인 현장 강의 능력을 함양케 하고 전임 교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 인력으로서의 성장을 돕습니다. 그리고 최고 전문직에 맞는 서비스(CS)경영 인재로의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 교수계획, 교안작성, 교재개발,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코칭해서 수료 후 교육생들이 실질적인 강의를 할 수 있도록 육성한다.

이번 서울여대 서비스(CS)강사 양성과정은 학교기관의 공신력은 물론 기존 서비스 강사양성과정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고가의 수강료, 교육기간의 장기화, 현장 활용의 한계 등)을 해결하여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와 장학금제도, 현실적으로 설계 된 교육과정, 주임교수제도의 도입 등 수강생 관리와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더 전문화 된 서비스(CS) 전문가를 양성하고 네트워크를 펼쳐갈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수강생들로 하여금 외부 CS를 위한 내부CS(교육생 만족)를 먼저 실현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토요일 10주 과정(주 6시간)을 이수하면 서울여대 총장명의의 과정수료증과 강의 PPT 자료 및 동영상 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기업체 사내강사 취업, 면접 시 강사추천서 발급받을 수 있게 된다.

서울여대 서비스(CS)강사 양성과정에 대한 세부내용이나 접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www.swuhrd.com)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02-970-7944)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인재개발아카데미: http://www.swuhrd.com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동석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