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어깨에 매고 다닐 수 있는 초경량 유모차 ‘예츠’ 출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2-03-27 10:24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전문업체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가 생후 6개월부터 만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초경량 휴대형 유모차 ‘예츠(yezz)’를 출시했다.

퀴니의 예츠는 유모차 최초로 IXEF 프레임(일반적인 유모차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도를 가진 프레임)과 생활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Ripstop)소재의 시트커버, 인라인 스케이트 휠을 적용하여 안정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적화시킨 제품이다.

예츠는 기내 반입이 가능할 만큼 작게 접히며, 한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캐링 스트랩을 이용해 유모차를 어깨에 매고 어떤 공간에서도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는 점은 퀴니 예츠만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시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뒷 바퀴의 간격을 넓게 설계하여 주행 중 발이 바퀴 부분에 닿는 불편함이 없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유선형 핸들바와 초경량 스케이트 휠이 주행 시 어깨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유선형 핸들바로부터 앞쪽 휠까지 이어지는 활 모양 구조가 안정감 있게 균형을 잡아주어 최소한의 힘으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예츠는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아이에게 최적의 안정감도 제공한다.

예츠의 백레스트 맞춤형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효과적으로 받쳐주어 오랜 주행에도 안정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휠 파트에 적용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노면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여 아이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퀴니 예츠에 적용된 트라이앵글 베이스 프레임은 삼각형 하부구조와 3개의 휠 파트로 이루어져 있어 안정된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해준다.

폭이 좁고 답답한 일반 유모차와는 다르게 와이드 뷰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가 넓은 시야를 확보하도록 설계되었다. 세련된 디자인의 예츠는 레드, 블루, 핑크, 퍼플, 그레이, 그린,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GS몰, 11번가,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대형 온라인쇼핑몰을 비롯 에스베이비몰, 로드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1만원이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황수진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