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stra International, 아시아태평양광해저네트워크에 Infinera의 코히런트 40Gbps DTN 솔루션 배치

-Infinera, Telstra를 Infinera's Solutions 의 100번째고객으로 추가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2-03-27 12:21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Infinera(NASDAQ: INFN)는 매니지 드네트워크 및 호스팅서비스의 세계적인 선두 공급업체인 Telstra International(Telstra)를 Infinera의 100번째 고객으로 맞이했으며 Infinera의 40Gbps DTN 솔루션을 아시아의 광학 해저 네트워크용으로 배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배치는 홍콩, 대만, 일본 및 대한민국간의 약 9,000km에 달한다. Telstra는 Infinera의 DTN 솔루션을 자사의 단순성, 확장성 및 최첨단기술용으로 선택했다.

Telstra International은 호주의 최고 정보통신 및 미디어서비스 기업인 Telstra Corporation Limited의 한 사업부문이며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첨단인 IP 백본네트워크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

Telstra International Group의 COO인 Martijn Blanken은 “Telstra는 아시아 태평양에서 최대이자 가장 다양한 네트워크 중의 하나를 운영하고 있다. 우리는 Infinera가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기술적으로 첨단인 DW DM 시스템을 제공하며 기술적 혁신 부문에서 보여준 리더십 때문에 Infinera를 선택했다. 고객들의 현재와 미래의 수요를 수용할 네트워크에 확신을 가지고 투자했다”라고 말했다.

Infinera의 DTN 플 랫폼으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기존의 해저케이블을 Flex Coherent를 지원하는 코히런트 40Gbps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Infinera의 솔루션은 향후 100Gbps Flex Coherent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Telstra의 RNAL(Reach North Asia Loop) 파이버 플랜트를 경유하여 초당 7.3테라 비트(Tbps)의 용량으로 전달하는 SDFEC(Soft 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가 포함된다.

Infinera의 CEO인 Tom Fallon은 “이번 발표는 매우 즐거운 뉴스이다. Telstra International을 당사 최초의 40Gbps 고객이자 2004년 업계의 최고 솔루션을 출시한 이래 100번째 고객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이로써 Telstra처럼 세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자사의 고객수요를 만족시키는 간단하면서 확장이 가능하고 또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당사를 신뢰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Telstra의 해저 네트워크용으로 Infinera의 40Gbps 솔루션은 바로 원하는 바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Infinera의 해저 솔루션은 총연장선이 북미, 중미 및 남미간의대 서양, 중동 지역 및 인도양을 가로지르는 루트를 포함하여 100,000루트 km 이상에 달하며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배치되어 왔다.

Infinera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해저 및 지상네트워크용으로 PIC(photonicintegrated circuits)로 지원되는 Infinera’s DTN 플랫폼, 확장이 가능한 메트로 WDM 트랜스포트 플랫폼인Infinera ATN,500Gbps Flex Coherent슈퍼 채널이 있는 Infinera’s DTN-X 플랫폼이 포함된다. Infinera의 모든 제품은 Infinera의 매니지드 서비스 오퍼링으로 지원된다.

Infinera 관련 정보
Infinera는 광기술의 속도와 디지털의 단순성을 결합함으로써 광 네트워킹의 경제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광 네트워킹 시스템에 전문화되어 있다. Infinera는 획기적인 반도체 기술 대규모 PIC(Large Scale Photonic Integrated Circuit)의 사용에 있어서 독보적이다. Infinera의 시스템은 PIC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통하여 더욱 빠른 매출창출 시간(time torevenue)과 더욱 높은 수익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가 바로 준비된 아키텍처와, 광인프라의 리엔지니어링 없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능력을 선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infinera.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Telstra International 관련 정보
Telstra International은 매니지 드네트워크 서비스 및 국제데이터, 보이스 및 위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Telstra International은 호주 기반의 최고 정보통신 및 미디어 서비스 기업인 Telstra Corporation Limited의 한 사업부문이며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첨단인 IP 백 본네트워크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 Telstra는 글로벌 통신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즈니스커뮤니티에 고객중심의 매니지 드네트워크 솔루션의 장점을 전달하는 전문기업이다. Telstra는 해외 자회사 및 국제적인 합작회사와 함께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미주에 달하는 세계탑 500기업 중 200곳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elstr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크면서도 가장 다양하며 수상 경력이 있는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대부분의 주요 아시아 시장, 미국 및 유럽에서 운영 라이센스와 랜딩 권리를 보유하여 전세계 230개 국가와 영토에서 1,400 PoPs에 대한 액세스를 촉진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Infinera‘s DTN 솔루션의 단순성, 확장성 및 첨단 기술에 관련된 진술, 서비스 공급업체가 기존의 해저케이블을 Flex Coherent를 지원하는 코히런트 40Gbps웨이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해주는 Infinera’s DTN 플 랫폼,7.3T bps의 용량을 제공하게 될 SDFEC(Soft Decision Forward Error Correction)를 포함하여 100Gbps Flex Coherent로 향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Infinera의 솔루션을 포함하는 향후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 향후 전망 진술은 당사의 현재 예상을 기반으로 한다. 실제 결과는 경쟁업체의 공격적인 사업전술, 단일 제품에 대한 의존성, 단일 소스의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 급속한 기술변화에 대응하는 당사의 능력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하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결과로 예상과 현저하게 달라질 수도 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관한 추가정보 및 당사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위험 및 불확실성은 2011년 3월 1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Form 10-K의 연례보고서 위험요인 섹션과 기타 섹션과 SEC에 제출한 이후보고서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들은 당사 웹사이트 www.infinera.com 및 SEC의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inera는 향후 전망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현재 업데이트할 의사도 없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Anna Vue
+1(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