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네라, APAC 지역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에 Ryan Perera 선임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23-03-03 10:00
새너제이--(뉴스와이어)--인피네라(Infinera, 나스닥: INFN)는 APAC 지역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에 Ryan Perera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Ryan은 앞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인피네라의 광학 시스템과 서브시스템 역량을 활용해 비즈니스 확장, 그리고 지역 전반에 걸쳐 시장보다 빠른 속도의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주도하게 된다.

인피네라의 글로벌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인 Nick Walden은 “Ryan은 통신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으며 역량이 뛰어난 검증된 리더로 다양한 성과를 거둔 인물”이라며 “광범위한 인적 네트워크,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위한 가치 창출에 열정적인 Ryan은 앞으로 인피네라의 APAC 지역 비즈니스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다. Ryan이 팀에 합류해 기쁘다”고 밝혔다.

Ryan은 20여년에 걸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인피네라에 합류하게 됐다. 이전에는 시에나(Ciena)에서 약 10년 간 아시아 지역 콘텐츠 및 해저 네트워크, 인도 지역 담당 부사장(Vice President)으로 활동했으며 앞서 노텔 네트웍스(Nortel Networks)의 아시아 사업부에서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다. 호주 Optus에서 운영, 엔지니어링, 제품 마케팅 담당 핵심 직책을 맡으며 경력을 시작했다. Ryan은 인도 National Institute of Technology Warangal에서 전기, 전자, 통신 엔지니어링을 전공하며 기술 학사(B.Tech.) 학위를 취득했으며 뉴사우스웨일즈대에서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인피네라 소개

인피네라는 통신사업자, 클라우드 운영자, 정부 기관 및 기업들이 네트워크 대역폭을 확장하고 서비스 혁신을 가속화하며 네트워크 운영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개방형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사다. 인피네라의 솔루션은 장거리, 해저, 데이터센터 상호연결 및 대도시 교통 애플리케이션 등에 업계 최고 수준의 경제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트위터, 링크드인, 혹은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inera와 Infinera 로고는 Infinera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인피네라
미디어
Anna Vue
Tel.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투자
Amitabh Passi
Head of Investor Relations
+1 (669) 295-1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