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한복대여, 전 지점 미스터리 쇼핑 결과 따른 긴급간담회 개최

- 미스터리쇼핑을 통한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 선언

뉴스 제공
유송
2012-03-30 09:52
서울--(뉴스와이어)--(주)안근배(대표 한구현)는 안근배한복대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자를 대상으로 ‘2012년 사업 간담회’를 오는 4월 4일 오전 10시 토즈 선릉역점에서 개최한다.

최윤정 실장은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미스터리쇼핑 결과발표와 더불어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위한 특별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히고, “본사는 가맹점의 매출과 이익증대에만 전념하다 보니 가맹점주와 평소 소통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껴 이번 간담회 주제를 ‘새로운 상생을 위한 동반자’로 잡았다”고 말했다.

(주)안근배는 현재 전세계적인 불황과 내수부진 그리고 윤달이라는 트리플 악재에 빠진 여타 한복대여점들이 속속 문을 닫는 와중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매장에서 흑자를 내는 등 선방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정로운 대리는 “‘안근배’라는 브랜드를 단 한복대여점과 아닌 대여점의 매출액 차이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현격하다”고 조심스럽게 밝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브랜드파워의 안근배한복대여점 조차도 지난 2010년 대비 매출과 이익의 대폭적인 감소를 겪었다”고 말했다.

한편, 안근배 한복대여는 2009년 중소기업청 유망프랜차이즈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고, 같은 해 중소기업청장, 표창장, 2010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2011년에는 네이버 광고주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복대여 프랜차이즈업체 가운데서는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가맹점주의 법적 권리를 보장했다.

간담회 문의 : 안근배 1544-7791 / 토즈 선릉점 02-2052-0113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한스시즌투
전수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