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보급형 LED 모니터 ‘EM 시리즈’로 라인업 강화

- 고사양에도 합리적인 가격 책정…10만 원대 초반

- 전국 출장 AS 실시…유·무상 포함 총 3년간 보장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디스플레이 선도기업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 )가 무결점 정책이 적용된 보급형 LED 모니터 ‘EM 시리즈’의 신규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전국 출장 AS를 실시,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EM시리즈 신모델은 18.5형의 ‘EM1851A’, 20형의 ‘EM2001A’, 21.5형의 ‘EM2151A’로 구성되며, 풀HD의 넓고 선명한 화면과 높은 명암비, 빠른 반응속도, 합리적인 가격 등이 이들 제품의 특징이다.

새로 출시된 EM시리즈는 풀HD 해상도를 제공,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열어놓고 처리할 수 있어 작업 추진력이 높다.

특히 LED 백라이트가 탑재돼 넓은 화면도 고르고 선명하게 보여준다.

LED 백라이트는 기존 CCFL 백라이트보다 소비전력이 낮아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효과까지 있다.

신규 EM시리즈의 화면비는 영화관의 화면비와 동일한 16:9다. 이를 통해 화면 전체를 가득 메운 영화관과 같은 영상미를 즐길 수 있고, 높은 명암비와 빠른 반응속도도 이들 제품을 돋보이게 한다.

1,000,000:1의 동적명암비로 액션, 스포츠, 드라마, 게임 등의 모든 영상에서 마치 살아있는 듯한 영상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2ms의 빠른 반응속도는 움직이는 영상을 더욱 실감나게 구현한다.

이 밖에도 신규 EM시리즈는 화면 비율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고정종횡비 기능을 지원하며, DVI, D-Sub, 오디오 등 총 3개의 포트를 제공한다.

시야각은 좌우170/상하160, 대기전력은 22W다.

신제품 3종의 가격은 보급형 제품에 걸맞게 합리적으로 책정, 10만 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다.

아치바코리아는 EM 시리즈 신모델 출시와 함께 전국 출장 AS도 실시한다. 대표번호(1688-3175)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출장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기간은 무상 1년, 유상 2년으로 총 3년간 보장된다.

아치바코리아 측은 “EM 시리즈의 신제품 3종은 무결점 정책이 적용된 보급형 모델로서 고사양을 갖추고 있는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라며 “새롭게 시작한 전국 출장 AS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도 높아져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치바코리아 개요
아치바코리아는 한국 내 우수제품의 전세계 보급 및 우수한 여러나라의 제품들을 한국 내에 공급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유통업체입니다.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드라이브의 국내 유통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기 시작, 현재는 웨스턴디지털의 국내 디스트리뷰터 중 가장 크고 영향력있는 벤더로 성장했습니다. 이같은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통한 확고한 수익성을 바탕으로 LCD/LED 모니터 및 외장스토리지 등 여러 IT 관련 사업에 진출해 견실한 규모확장을 이룸과 동시에 IT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아치바코리아는 진취적인 기상과 미래지향적 대안제시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해 정보사회의 필요한 사업과 가치를 창조하는 종합 IT 유통 및 제조회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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