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창립 26주년 고객 사은 초대전 진행

- 아이리스, 파코라반, 피요르드 고객 사은 초대전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4-03 15:55
서울--(뉴스와이어)--(주)형우모드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4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아이리스, 파코라반, 피요르드의 고객 사은 초대전을 진행한다.

형우모드가 전개하는 아이리스와 파코라반의 침구류는 정상상품과 창립 축하상품을 각각 50-20% SALE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대표 브랜드 피요르드는 전품목 10%의 SALE을 진행한다.

또한, 앞치마/주방장갑set, 브랜드 숄더백, 젠한국 도자기set 등의 사은행사도 마련하였다.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한 귀족적 정서를 침구에 반영하여, 여유롭고 행복한 삶의 이미지가 감각적으로 표현되는 아이리스, 모던하고 미니멀한 컨셉과 미래적인 독창성으로 유러피언 홈 컬렉션을 지향하는 ‘프랑스 침구 브랜드 파코라반’, 피요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대표 브랜드 피요르드’는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압구정, 청담, 부산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2. 338. 6068)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두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