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서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체계적 부동산자산관리 서비스 받자

- 12일 강남역 한국과학기술회관 대강당에서 사단법인 한국 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주관 희망大특강,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4-05 08:30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투자열기가 광풍을 일으켰던 과거와는 달리 앞으로는 체계적인 분석과 관리만이 부동산 투자의 성패를 좌우할 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은 예견한다.

이에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 협회는 희망大특강을 통해 부동산 투자자들의 투자 방향과 함께 매입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사업에 대하여 비전을 제시한다. 지금껏 잘못된 투자로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그동안 부동산 투자 시장의 현실은 ‘묻지마’ 식으로 이뤄져왔으며 중개 서비스 시장 역시도 소규모 운영과 관리체계의 부족으로 고객 만족도가 다른 금융 상담 분야에 비해 낮았던 것이 현실이다.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 영속적인 수익모델을 만들고 투자자 역시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타이밍을 잡아갈 수 있는 서비스 관리모델의 부재도 문제점으로 제기된다.

이에 고객과 부동산 중개사들이 함께 공존하여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신개념 PB센터의 운영을 통해 상생하는 성공수익모델이 제시되며 공인중개사들과 투자자들의 참여방법도 자세히 설명된다.

1부는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이사이며 예스하우스 대표이사인 전영진 대표가 그동안의 중개업 운영현실과, 부동산 투자문화의 비판을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2부에선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김민수협회장이 RPB센터의 향후비전과 성공사업수익모델 참여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주도2박3일 여행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접수방법은 인터넷접수 또는 전화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접수 문의는 1544-5584, edu.krpm.co.kr 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김민영 팀장
1544-5584, 010-8595-3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