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KRPM에듀센터, 초보에서 경매고수까지 꼭 알아야 할 경매낙찰 노하우 공개

- 4월 12일(목) 2시 강남 논현2동 주민센터에서 무료특강 개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4-06 08:30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법원경매 입찰법정에 가보면 경매낙찰을 원하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린다. 2012년에도 역시 부동산 재테크로 부동산경매가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대부분 사람들은 경매에 관심은 있지만 경매공부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낙찰을 받고 싶어도 낙찰의 꿈을 접기도 한다. 하지만 경매는 알고 보면 초보도 충분히 몇 주간의 교육을 통해 스스로 낙찰을 받을 수 있다.

매경KRPM에듀센터 조원준 팀장은 “경매를 처음 접할 때는 스스로 터득하는 지식보다 기본기를 갖출 수 있는 교육선택이 중요한데, 이에 철저한 단계적 실무이론 중심의 강의와 충분한 강사피드백으로 기본기를 갖춘 다음 법원실습과 임장활동을 통해 혼자 스스로도 충분하게 법원경매 입찰법정에서 낙찰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경매를 처음 접하거나 경매초급자 분들은 4월12일(목) 논현2동 주민센터에서 매경KRPM에듀센터가 주관하는 ‘스스로 낙찰 받을 수 있는 부동산경매’ 무료특강에 주목해야한다.

참석은 사전접수자에 한해 무료이며 현장 접수 시에는 1만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이며, 신청방법은 전화, 홈페이지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44-5584, edu.krpm.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조원준 팀장
1544-55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