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새로운 부동산PB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4-06 08:30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가 지속되면서 부동산 중개 서비스 분야 종사자들의 운영난이 심화되고 있다. 사무소 운영경비에도 못 미치는 수입으로 인해 부동산 사무소 매물이 수두룩하게 나와 있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기획부동산들이 판을 치면서 부동산 관련 종사자들의 업체 취업 검증도 어렵다 보니 마땅히 일할 곳을 찾지 못해 전업하는 이들도 발생하고 있다.

이에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에서는 부동산 취업, 창업에 관심 있는 인재들의 참여를 통해 중개서비스를 대형화, 선진화한 부동산PB센터를 오는 6월경 강남에서 오픈한다.

그동안 부동산 중개업 시장의 현실은 소규모 운영과 서비스 체계의 부족으로 고객 만족도가 다른 금융 상담 분야에 비해 낮았던 것이 현실이다. 한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 영속적인 수익모델을 만들고 투자자 역시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타이밍을 잡아갈 수 있는 서비스 관리모델의 부재도 문제점으로 제기된다. 이에 고객과 부동산 중개사들이 함께 공존하여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신개념 PB센터의 운영을 통해 상생하는 성공수익모델이 제시된다.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에서는 ‘부동산업 종사자 생존수익모델과 베이비부머세대 창업, 취업, 재테크 희망大특강’을 4월 12일(목) 개최한다.

1부는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이사이며 예스하우스 대표이사인 전영진 대표가 그 동안의 중개업 운영현실과, 부동산 투자문화의 비판을 통해 현재 부동산업의 현실을 공개하고, 2부에선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김민수 협회장이 부동산업 향후 비전과 성공수익 사업모델 참여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사전접수자에 한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무료 2박3일 제주도여행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1544-5584, edu.krpm.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조원준 팀장
1544-55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