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베트남 종단 13박 15일의 맞춤여행 인기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2-04-06 13:42
서울--(뉴스와이어)--처음투어(http://www.cheomtour.com)를 통해 베트남 종단 13박 15일 여행을 한 주부 4명이 있어 화제다.

처음 가보는 나라를 일정을 짜서 종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더군다나 주부에게 배낭여행은 힘들다. 처음투어는 주부에게 맞는 맞춤여행을 13박 15일의 일정으로 베트남 종단을 교통편과 가이드, 여행지, 숙박시설 등을 1인당 1,346,000원에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베트남 종단 13박 15일을 다녀온 주부 4인의 일정을 소개하면 하노이를 시작으로 도시투어,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 사파 트레킹 및 홈스테이, 훼 고대 유적지 탐방, 호이안 · 나짱· 무이네 · 붕따우 리조트에서의 휴양 및 해양스포츠와 사막투어 , 메콩강 크루즈, 호치민 도시투어를 기차와 차량을 이용해 이동한 흥미있는 여행 사례였다. 이에 고객은 “잘 맞추어진 일정에 따라 안전하고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흥미 있고 잊을 수 없는 여행이었습니다. 이런 여행을 만들어주신 처음투어에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까다로운 일정을 만들 수 있는 처음투어의 맞춤여행 능력은 탁월하다. 고객이 생각하는 여행은 처음투어에서 현실로 만들어 준다. 여행계획을 세우느라 머리가 복잡해졌다면 처음투어에 맡기고 가볍게 떠나보자.

참고 - 베트남 종단 13박 15일 여행 후기

처음투어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주신 네 분의 활기차고 도전정신이 강하신 어머님들이었다. 비행기를 타고 베트남을 종단할 수도 있겠지만 기차를 타고 베트남 북부의 하노이부터 시작해 남부의 호치민까지 여행을 하고 싶다고 하셨다. 아무래도 기차를 타고 이동한다는 것에 대한 염려가 있었지만 그 부분에 대한 위험요소를 잘 이해해 주셨다.

다만 여행하시고자 계획했던 시기가 베트남의 구정설인 ‘뗏’ 기간이어서 현지 내에서도 기차 이용객이 많은 때였다. 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기차표를 구할 수 있었다. 또한 이전에도 비슷한 여행을 다녀오신 경험이 있어 영어 사용 가이드에 대한 부담감도 다른 고객들보다는 적었다.

여행을 떠나시기 전 다시 한 번 본사를 방문해 주셔서 13박 15일이라는 긴 여정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으며 최대한 안전하게 다녀오실 수 있도록 가이드 배정에도 신경을 썼다.

처음투어와의 인터뷰

1. 여행 시 좋았던 점은?

여행지 모두가 환상적이었다. 하롱베이, 사파, 호이안, 메콩 강 모두 정말 좋았다. 특히 하롱베이 크루즈와 사파 트레킹, 홈스테이는 정말 잊지 못할 여행의 한 부분이었다. 호이안은 더 오래 있지 못했던 것이 정말 아쉽고, 무이네의 사막투어도 좋았다. 전체적으로 베트남의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여행이었다. 패키지여행으로 갔다면 보지 못했던 것들을 이번 맞춤여행을 통해서 많이 보고 경험할 수 있었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다.

2. 여행 시 불편했던 점은?

호이안에서 나짱 가는 기차가 좀 깨끗하지 못했다. 호이안 가이드는 좋았지만 가이드가 소개시켜준 음식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저희가 여행할 때 가본 식당으로 선택했다. 하지만 다른 가이드들은 매우 친절하고 좋았다. 마사지나 음식은 여행자가 사전 정보를 가지고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3. 여행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베트남이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버려야 겠다. 정말 추천할 만한 여행지 많은 곳이다. 여행 인프라도 잘되어 있고, 태국이나 필리핀과는 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다. 호이안(다낭)은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어서 다음에 이 곳만 가 볼 생각이다. 한국인 보다는 서양인들이 많이 오는 이유를 알았고, 여행은 경험해 보지 못하면 알 수 없지만 다른 분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투어 여행사례: http://www.cheomtour.com/instanceV.do?record_no=11...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