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에어릭스 드림봉사대에 장애인볼링선수 육성지원 감사장 전달

2012-04-09 10:43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주)에어릭스 드림봉사대에 장애인볼링선수 육성지원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주)에어릭스 드림봉사대는 2005년 창단되어 지역사회와의 공동 번영과 발전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는 봉사단체이다. 또한 드림봉사대의 수장인 정순기님은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전라남도 도지사 표창, 포스코 우수 표창 등을 수여받은 이력이 있다.

드림봉사대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육성하는 장애인볼링선수들과의 친선볼링대회를 가진 것이 계기가 되어 선수단과 꾸준한 인연을 맺고 있었는데, 전라남도 대표 김희숙 선수가 장애인볼링 국가대표 예선전에 당당히 1위로 결선 진출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김희숙 선수의 국가대표 진출은 국민을 대표한다는 의미도 있지만은,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도 할 수 있다는 강한 의지를 장애인들에게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혼자만의 결선 진출이 아니라 장애인 전체의 희망이라고 생각하여 장애인볼링선수단 서포트기업으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정순기 드림봉사대장)

공동 3위의 기록으로 비록 결선 진출은 무산되었으나 끝까지 고군분투에 준 김희숙 선수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보여준 (주)에어릭스 드림봉사대는 앞으로도 계속 한계에 도전할 김희숙 선수 외 장애인볼링 선수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재활과 복지증진을 위해 각종 상담 및 사회심리, 교육, 의료, 직업재활 등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계몽, 홍보, 및 조사연구를 수행하여 장애인의 자활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한 장애인종합복지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yswc.or.kr

연락처

광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사회복지사 조인제
070-7540-1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