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경영협회, 중소기업지원사업활용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시작

- 중소기업 스스로 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 교육과정 드디어 오픈

뉴스 제공
한국기술경영협회
2012-04-10 13:3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중소기업에 지원하는 각종 정부지원사업활용지식을 체계적인 교육커리큘럼에 따라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로 잘 알려진 한국기술경영협회(회장 김병호)에서 지원하는 ‘중소기업지원사업활용 전문인력양성교육과정’이 지난 4월 9일 서울 강남교육센터(강남구 역삼동)에서 드디어 오픈되었다.

교육과정 시작에 앞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에는 한국기술경영협회,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비즈인포, 위듀커뮤니케이션즈의 대표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교육지원사업의 수강대상자로 선정된 이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하였으며, 제1기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나아가 주위의 많은 중소기업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중소기업지원사업활용 전문가들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4월 9일부터 시작된 동 중소기업지원사업활용 전문인력양성교육과정은 오는 5월17일까지 진행되며, 총 30단계 레벨로 구성된 교육커리큘럼으로 철저한 레벨테스트와 하드트레이닝을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정책자금지식 전문가를 양성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금번 교육과정을 처음부터 기획한 위듀커뮤니케이션즈의 이경화 대표는 결연한 의지의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제1기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한국기술경영협회는 오는 4월 12일부터 ‘제2기 중소기업지원사업활용 전문인력양성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기와 마찬가지로 교육훈련비의 75%를 지원받게 되는 제2기 지원 사업에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기업 및 단체는, 협회 홈페이지(http://wwww.ktma.or.kr) 또는 중소기업 비즈인포(http://www.bizinfo.go.kr)의 사업공고를 참조하여 사업지원신청서를 제출하거나, 한국기술경영협회 기획관리팀(02-518-852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기술경영협회 개요
한국기술경영협회는 표준화된 산업기술시장분석 체계를 구축하고, 유망한 산업기술과 시장변화를 분석할 수 있는 민간 차원의 전문 인프라 구축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등 기업성장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다. [사업내용] 표준화된 기술시장 분석 시스템 구축, 기술시장 분석 및 기술경영 정보제공 및 연수프로그램 운영, 핵심기술시장 BM분석 및 컨설팅 지원, 기술가치시장 및 기술사업화 사례연구 및 기법연구, 산업기술시장분석사 등 국내외 기술시장 대응 전문 인력 양성

웹사이트: http://www.ktma.or.kr

연락처

사단법인 한국기술경영협회
김원영 대표
070-4412-8560, 010-7942-8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