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트루컨설팅그룹, 금융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 확장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넷트루컨설팅그룹
2012-04-13 09:00
서울--(뉴스와이어)--금융 전문 IT 컨설팅 기업인 넷트루컨설팅그룹(대표 김경호, 이하 NCG)은 지난 9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인 휴먼웨어즈(대표 여형구)와 Windows Mobile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인 블루피시시스템(대표 성경환), 양사와 각각 MOU를 체결한 NCG는 두 전문기업들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 수행 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협의했다.

NCG는 두 협력업체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을 위한 지식 및 정보교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술연구 협력 △Windows폰 어플리케이션 사업을 위한 정보교류 및 프로젝트의 공동 수행(블루피시시스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력을 하게 됨으로써 향후 한층 강화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을 실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MOU는 특히 NCG가 지속적으로 금융권 비대면 채널 서비스 구축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춰온 회사라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폭넓은 모바일OS 대응 능력이 요구되는 금융권 서비스 시장에서, NCG는 MOU를 통해 기존에 시장점유율이 높은 iOS와 Android OS 외에도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Windows Mobile OS 등을 포함하여 연구/개발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금융권의 니즈에 맞춘 모바일 서비스 제공에 더 유리해질 것이라 기대되기 때문이다.

NCG 김성민 수석은 “아직 전문 서비스 시장이 좁은 금융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넷트루컨설팅그룹이 MOU를 계기로 금융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업 시에 iOS, Android 뿐 아니라 Windows Mobile OS용 어플리케이션 서비스까지도 대응 가능한 사업자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넷트루컨설팅그룹 개요
넷트루컨설팅그룹은 인터넷뱅킹을 기반으로 한 전자금융, eBanking 구축 및 금융상품 마케팅 Process 및 Rule Set 설계 제공, EDW기반 정보 활용 전략, 경영정보전략 및 CRM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수립 서비스 제공, 온라인 기반 기술 분야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온라인 채널 전략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netrue.co.kr

연락처

(주)넷트루컨설팅그룹 MDD
이은아 선임
02-711-0188 / 070-7733-5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