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캐논 레이디를 위한 ‘베이비 맘 사진교실’ 진행

2012-04-17 08:46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4월 30일까지 캐논 여성 정품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9일 열리는 ‘베이비 맘 사진 교실’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캐논은 작년부터 ‘캐논 레이디 클래스’를 운영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단순 사진 강좌가 아닌 꽃꽂이, 요리, 메이크업 등 여성들의 여가 활동과 사진 강좌를 접목시킨 특별한 강좌다.

5회째인 이번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흑룡의 해를 맞아 임신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현재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베이비 맘 사진교실’이 진행된다. 캐논은 ‘베이비 맘 사진교실’을 통해 여성들에게 사진을 찍는 즐거움을 전달하는 동시에 아기와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약 3시간 동안의 이번 행사는 먼저 ‘아기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가 진행된다. 사진 강좌에서는 베이비 스튜디오 ‘초콜릿’ 김석민 실장이 스튜디오 경험을 토대로 촬영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이 강좌 후에는 북 스튜디오 ‘시옷’ 김문선 작가가 캐논의 포토프린터 ‘셀피 CP800’으로 만드는 아기사진 앨범 강좌를 진행한다.

오는 5월 9일 진행하는 ‘베이비 맘 사진교실’은 캐논 여성 정품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4월 3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5월 3일(목)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여성들의 여가활동과 사진 강좌를 접목시켜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얻었다”라며 “캐논은 올해 더 새로운 주제의 캐논 레이디 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여성들이 사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