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 및 꽃가루 걱정··· 아토피 안심마크 한우물 정수기 인기
- 마시는 약알칼리수로 활성산소 분해 및 노폐물 배출, 바르는 산성수로 소독 및 보습효과
- 활성산소 제거에도 도움이 되 아토피환자에게 인기
황사가 많은 날에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일반적인 사실. 물이 황사를 통해 체내에 들어온 각종 중금속 등의 오염 물질을 배출해 주기 때문이다. 황사에는 구리, 납, 카드뮴을 비롯한 중금속 및 세균 등 각종 유해물질이 다량 포함되어 있고, 특히 크기가 1~10㎛(마이크로미터)에 불과한 미세먼지의 경우, 기관지에서 걸러내지 못하고 체내에 유입되기 때문에, 노약자를 비롯한 천식이나 만성 호흡기 질환자 등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에게 치명적이다.
또한, 황사는 호흡기 질환 외에도, 황사와 직접 맞닿는 피부에도 문제를 일으켜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한다. 특히 아토피 환자들의 경우, 잘 씻겨나가지 않는 황사먼지를 비롯하여, 꽃가루 알레르기 등 계절적 특성으로 인해, 잦은 세안과 샤워를 권장 받고 있으나, 잦은 세안과 샤워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여 아토피 증상을 더욱더 악화시키는 역효과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황사의 호흡기질환 및 피부질환에 대한 피해에서 한우물정수기는 많은 도움이 된다. 전기분해방식의 정수시스템으로 인해 물의 입자가 일반물보다 작아져 체내에 흡수가 빠르며, 인체의 수소이온농도(pH 7.35~7.45)와 유사한 약알칼리성(pH7.4~8.5)의 물을 생성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황사에 포함되어있는 각종 중금속 및 미세먼지의 배출을 원활이 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한우물정수기에서 동시 생성되는 산성수(pH6.5이하)는 외출 후 세안 시 소독 및 보습효과가 있어, 대한 아토피협회로부터 안심마크를 획득하고 추천 정수기로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한우물정수기의 수질연구소 이용헌 부장은 “비단 황사 때문이 아니라,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충분한 수분섭취는 건강을 위해 중요하다. 건강한 성인 기준으로 일일 권장 물 섭취량은 ‘자신의 몸무게(kg) X 0.033(리터)’라는 공식으로 알 수 있다. 즉, 몸무게가 70kg인 사람의 경우, ‘70 x 0.033 = 2.31’. 즉, 하루 2.31리터의 물을 마셔야 한다는 것인데, 체내에 충분한 수분이 없으면, 소변이나 땀으로 노폐물이 배출되지 못하고 축적되어 성인여드름, 무기력증, 만성피로 등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며, “한우물 정수기의 약알칼리수에 풍부한 활성수소는 아토피의 적이라 할 수 있는 체내에 쌓인 유해 활성산소와 반응해 물이 되어 체외로 방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황사를 대비하여 아토피환자들에게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우물 개요
(주)한우물은 1985년 12월 창립하여, 모든 인류에게 유익한, 내 몸에 가장 좋은 물의 공급 이라는 기업사명을 바탕으로 정수기 단일아이템의 연구개발에 전념해온 정수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주)한우물이 생산하는 한우물정수기는 정수기사장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역삼투압정수방식과는 달리, 전기분해정수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특허 제 10-0419536호) 한우물정수기의 전기분해정수방식은 타사 정수방식의 물보다 물의 입자가 현저히 작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삼투압정수방식의 물이 미네랄이 제거된 산성수를 생성한다는 사실과는 달리, 미네랄이 함유된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인체에 대한 흡수가 빠르고, 음식물에 대한 용해력과 침투력이 우월하다는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식품의약국으로부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의료기기(FDA Medical Device)로 등록되었다.(2002)
웹사이트: http://www.hanumul.co.kr
연락처
한우물 기획마케팅팀
임헌섭 대리
031-931-08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