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를 알면 부자가 보인다…토지투자의 달인 박종철 교수 무료특강 개최

- 부동산 부자의 최고의 성공키워드 ‘토지투자’

- 4월 20일(금) 2시 논현2동 주민센터에서 개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4-17 10:43
서울--(뉴스와이어)--아무리 부동산에 투자를 하려해도 토지를 몰라서는 부동산 재테크 해법을 찾을 수가 없다. 하지만 토지 재테크를 배우려 해도 요즘 마땅히 교육을 하는 곳이 없다.

이에 부동산실무 전문교육기관 매경KRPM에듀센터에서는 대한민국 토지형질변경의 1인자인 골든리얼티연구소 박종철 교수를 초빙하여 4월 30일(월)에 실전토지투자과정 1기를 개설한다.

매경KRPM에듀센터 토지자산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박종철 교수는 “요즘 유행하는 수익형 부동산도 토지 위에 짓기 때문에 토지를 몰라서는 수익형 부동산을 말할 수 없다며, 가장 부동산의 근본이 되는 분야이기 때문에 제일 먼저 토지교육부터 시작해야한다”고 토지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매경KRPM에듀센터에서는 오는 4월 20일(금) 2시에 논현2동주민센터에서 ‘고수익 토지 틈새 투자지역’에 대해 특강을 개최한다.

참가비는 사전 접수자에 한해 무료이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비법서 자료를 무료 제공한다. 교육 접수 시에는 제주도 2박3일 관광권을 제공하며, 교육비 특별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1544-5584이며, 홈페이지(edu.krp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조원준 팀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