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델인터내셔널, 카라와 함께 하는 ‘동물실험 반대 운동’ 참여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4-20 08:42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은 4월 24일 ‘실험동물의 날’을 위하여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공산품과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아도 안전성이 확인이 된다면 법적으로 판매가 가능하다. 따라서 불필요한 생명의 고통을 줄이고 윤리적인 마인드와 소비생활을 도모하기 위해 카라에서는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과 더불어 ‘착한 회사 리스트’를 준비하여 시민들에게 대대적으로 홍보를 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브랜드 대상으로 한 ‘착한 회사 리스트’에 코델인터내셔널의 ‘비엔비타’ 가 등록이 되어 있으며 동물실험을 않는 것은 물론 이를 반대하는 카라의 활동을 적극 후원하고 있는 바이다.

국내에서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공식적으로 발표된 리스트가 없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혼동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윤리적인 브랜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실험에 사용되는 동물들의 고통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자는 취지의 운동으로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 캠페인 기간 : 세계 실험동물의 주간인 4월 21부터 4월 29일까지 집중적인 캠페인 홍보
- 장소 : 4월 21일 토요일 오후 3~6시까지 명동 예술극장 앞

유해 합성 화학성분을 완벽하게 배제하여 인체나 피부에 무해함은 물론 비윤리적이고 잔인한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는 안전하고 깨끗한 화장품 비엔비타와 함께 실험동물 보호를 위한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윤리적인 소비생활에 동참해보기를 권한다.

코델인터내셔널에서는 본 캠페인 참여 사진을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올려 널리 홍보하는 착한 소비자 중 열 명을 추첨하여 코델몰(www.codelmall.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엔비타 오리지날 골드 B.B 정품(30g, 48,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① 행사기간 : 2012. 04. 21 ~ 04. 29
② 참여방법
▷ 페이스북 - 담벼락에 해당 캠페인 사진을 올린다. (주소 : 코델 / codelint@hanmail.net)
▷ 트위터 - 코델인터내셔널의 트위터에 해당 캠페인 사진을 올린다. (주소 : 코델인터내셔널 / @NaturalCodel )
▷ 블로그 - 본인 블로그 또는 카페에 해당 캠페인 사진을 넣어 포스팅한 기사 주소를 담당자 메일(cjy@codelint.co.kr )로 보낸다.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코델몰: http://www.codelmall.com
동물보호단체 카라: http://www.ekara.org/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