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산업, 한국 및 동북아 판매 담당 상무로 이규열씨 선임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2-04-24 09:13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동북아 시장의 중요성 부각과 Global Sales및 Technical Service 조직 내의 새로운 핵심적인 역할을 위하여 이 규 열씨를 2012년 5월 2일부터 송원산업 한국 영업 상무 및 동북아 영업 이사로 선임한다고 발표하였다.

이 규 열씨는 한국 및 동북아 지역의 역동적인 시장 상황에 근거하여 미래 영업 전략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중·단기 사업 목표를 설정할 것이다. 송원산업은 각 지역별 규제를 준수하면서 광범위한 종류의 첨가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성장할 것을 약속했다.

이 규 열씨는 최근까지 한국 및 일본 하니웰에서 근무하는 등 화학 및 폴리머 산업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최고수준의 영업 경력을 지니고 있다. 이 규 열씨는 유기 화학과 화학 공학 석사 학위를 수여 받았으며 고려대학교에서 MBA도 수료하였다.

그룹 판매와 기술 서비스 총괄이며 경영 위원회 위원인 Dieter Morath씨는 이 규 열씨가 Global Sales Team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하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이 규 열씨는 우리의 가장 크고 중요한 지역의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우선적인 기업이 되고, 폴리머 산업계에서 세계 2위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자 하는 최종 사업 목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규 열는 지금까지 우리가 고객과 쌓아 온 신뢰를 견고히 하고, 부가가치 솔루션의 개발 및 수행을 중요 목표로 보다 나은 성장을 이끌게 될 것입니다. 저는 이 규 열씨를 우리 팀에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가 우리 영업팀의 능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윤일상 대리
02-511-8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