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최대 80% 할인 패밀리 세일 진행

- 양재동 AT센터 1층 B관에서 오는 4월 28일(토)~5월 1일(화) 4일간 진행

뉴스 제공
슈마커
2012-04-26 09:1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http://www.shoemarker.co.kr, 대표 이창열)가 오는 4월 28일(토)~5월 1일(화)까지 4일간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며 성인용 슈즈뿐만 아니라 가방, 어린이용 슈즈 등을 시중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유명 브랜드들의 제품은 물론 슈마커 독점 수입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슈마커 대표 독점브랜드인 짐리키, 바비번스 등은 최근 신곡 발표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마커 전속모델인 포미닛은 물론 장근석, 윤시윤 등 한류스타들의 화보 촬영에도 함께할 정도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이다.

이상현 슈마커 홍보팀장은 “이번 슈마커 패밀리 세일은 유명 브랜드들의 다양한 상품 준비는 물론 슈마커 독점 수입브랜드 중 평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을 오직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만족도 높은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75개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는 다양한 독점수입판매 제품들로 기존의 슈즈멀티숍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앞서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은 물론 중국에도 4호점 매장을 오픈해 한국 슈즈멀티숍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브레인포스
02-776-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