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제6회 교육산업대상 수상

- 성인영어교육의 대표주자 SDA삼육외국어학원,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선택 기준 제시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2-04-30 11:04
서울--(뉴스와이어)--SDA교육(사장 전부권)의 SDA삼육외국어학원은 4월 27일 헤헐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의 주최의 제6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시상식에서 학원분야 성인영어부문에서 수상을 하게 되었다.

헤럴드 미디어 이영만 대표는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교육산업 전반에 대해 점검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되었다”고 했다. 이 대표는 어려운 시기 일수록 교육산업이 중요한 이유는 교육산업에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 있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수상 기관과 대학들을 격려했다. 시상식에는 각 분야별 최종 선정된 12개의 교육 기업과 6개 대학이 참석했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은 신뢰받는 교육 기관이 되기 위해서 반세기가 가까운 직영 운영을 고집하고 있다. 외국어 명문학원 답게 체계적인 학사 관리 시스템과 자체 개발한 교재, 다양한 클럽 활동을 통해 외국인과 다양한 소통과 문화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의 커다란 장점 중에 하나는 교육 네트워크를 통해서 다양한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현재 SDA에서는 국내에 3개의 경기도영어마을 양평 캠퍼스, 안산 캠퍼스, 서울시 영어마을 관악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에 직영 연수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해외에 많은 자매결연된 대학들에서 어학연수 프로그램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별히 매년 학원생들을 위한 캠프는 외국인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교실 밖 수업을 통해서 더 많은 지식들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All Day Club’은 학원생들이 속성으로 영어에 대한 자심감과 함께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주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SDA교육은 교육기업으로 기존의 학원사업과 함께 B2B사업 확장 및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들, 앱들을 개발해 스마트 기기세대들에게 맞는 교육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문의 1544-3605, www.sda.co.kr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http://www.sdajunior.com
http://www.sdaukak.com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