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오픈…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오픈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

- 온라인몰 오픈 기념으로 비스트 콜라보레이션 특별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슈마커
2012-05-03 09:32
서울--(뉴스와이어)--슈마커(http://www.shoemarker.co.kr, 대표 이창열)가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슈마커는 175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으로 본격으로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7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고급 스포츠 양말 증정과 함께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며, 회원 가입시 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포미닛 현아의 바비번스 리타 & 켈리를 구매하면 에뛰드 컬러펜이 증정되며, 푸마의 인기제품을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웃도어화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테바는 빅사이즈(290mm이상) 제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마커의 야심작인 비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을 특별가로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며, 각 신발에는 멤버의 펜던트가 증정된다. 비스트 콜라보레이션은 비스트 여섯 멤버가 직접 제작에 참여함은 물론 멤버별로 컬러를 달리해 제작되었다. 지난달 22일 팬 미팅에서 첫 선을 보인바 있는 비스트 콜라보레이션은 일명 ‘비스트 슈즈’로 현장에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사전 구매 예약이 이뤄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http://www.shoema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현 슈마커 홍보팀장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슈마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전하기 위해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슈마커는 온라인몰을 판매 채널만이 아닌 고객과 활발한 소통의 장으로 발전 시킬 것이며,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75개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는 중국에도 4호점 매장을 오픈해 한국 슈즈멀티샵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브레인포스
02-776-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