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이냐 비빔냉면이냐 고민해결사 ‘박명수 매운물냉면’

- GS홈쇼핑 통해 첫 방송 1억원 이상 판매

뉴스 제공
굿지앤글로벌
2012-05-03 18:25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은 물냉면이냐 비빔냉면이냐 고민하지 마세요. 박명수가 매운 물냉면으로 한번에 OK! 해결해드립니다.

‘박명수 매운물냉면’이 지난 30일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였다. 박명수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직접 요리해 즐겨먹던 매운 물냉면 맛을 생생하게 공개하며 이날 1억원 어치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냉면은 냉면인데 매운 맛에 자꾸 끌린다는 뜻으로 어트렉티브 스파이시 콜드 누들스(Attractive Spicy Cold Noodles)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 외국인에게도 한국인의 매운 맛을 소개했다.

방송이 끝난 후 스탭들이 시식한 소감으로는 “육수가 시원하고 깔끔하다”, “면도 담백하고 쫄깃해 일품이다”, “양념장이 톡쏘면서 매워도 끌린다”, “결들인 무절임도 아삭하다”고 반응했다.

박명수는 평소 냉면을 즐기는 냉면광이다. 그는 손수 냉면 소스를 개발해 요리할 만큼 냉면 육수와 양념장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물냉면을 먹을까 비빔냉면을 먹을까 고민할 필요없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내는 매운물냉면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음식사업을 해온 탓에 사람들의 입맛도 세대별, 시대별로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게됐다”며 “요즘 경기가 침체되고 외식비 등 물가도 높아 일주일에 한 번쯤은 남자들이 가족들을 위해 집에서 직접 냉면 요리를 만들어줘야 한다”고 시청 중인 주부들을 자극시켰다.

‘박명수 매운 물냉면’은 2인분 짜리 10팩(총 20인분)이 들어있으며 무절임 2팩이 함께 들어있다. 방송 중에는 할인가격 46,900원 할인가로 판매됐다.

연예인 이름의 브랜드 식품이 속속 출시되는 가운데 과연 물냉면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비빔냉면의 ‘매콤한 맛’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손에 잡아 박명수가 올 여름 면 시장에 승자로 떠오를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박명수는 한편 과거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 부른 노래 ‘냉면’으로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굿지앤글로벌 개요
(주)굿지앤글로벌은 가치를 창조하는 마케팅회사로 연예인 PB상품 개발 등의 선도적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goodgn.com

연락처

(주)굿지앤글로벌
홍보팀
박찬용 팀장
02-558-67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