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준현, 코골이 방지 ‘노스노 스프레이’ 광고모델 발탁

- 코골이예방 ‘노스노 스프레이’와 함께 건강지킴이로

서울--(뉴스와이어)--케이앤제이씨(대표 윤정현)는 프로토스(대표 박동규)와 연계하여 한창 개그맨으로써 상한가를 치고 있는 ‘고뤠~?’, ‘나 뚱뚱하다’라는 유행어로 대 활약 중인 개그맨 김준현을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케이앤제이씨와 프로토스는 김준현의 익살스럽고 유쾌한 성격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이미지를 고려하여 코골이 예방 ‘노스노 스프레이’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광고 모델로 영입했다.

케이앤제이씨는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 ‘건강한 코 만들기’ 컨셉으로 공중파TV, 라디오 등 대대적인 광고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평소 코골이를 심하게 하던 김준현은 이번에 노스노 스프레이를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코골이가 많이 줄어드는 효과를 봤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노스노 스프레이는 인두와 목구멍 사이로 호흡공기 유입이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주는 ‘잔탄검’과 청량감을 주는 ‘멘톨’, 코 속 점막조직의 건조를 억제하는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코골이를 예방하고 억제하는 데 효과가 있다.

케이앤제이씨 관계자는 “김준현 씨의 친근하고 재미있는 모습을 통해 평소 코골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이를 숨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코골이를 예방하고 억제하는 제품에 친숙하게 다가가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락처

케이앤제이씨 홍보대행
보도진
한진란 매니저
02-586-78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