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맞춤 비즈니스 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2-05-15 14:21
서울--(뉴스와이어)--처음투어는 비즈니스 여행 고객을 위한 ‘맞춤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비즈니스 여행은 업무상 해외출장, 학회, 박람회, VIP 접대, 인센티브 여행과 같이 다양하다. 이동 경로에 따른 호텔 예약, 통역, 차량 등 현지에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한다.

기존의 여행사 여행 상품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여 기업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를 맞추기 어려운 점이 있었다. 처음투어는 해외 현지에 직접 협력사를 구축하여 현지 사정에 밝은 현지 여행사의 역량을 활용하여 기업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례로 처음투어를 이용한 한 비즈니스 고객은 베트남 하노이를 방문하여 현지 공장 견학, 골프 라운딩을 가졌다. 모든 일정에 대한 사전 예약과 이동을 사전에 계획하였다.

여행 도중 일부 인원의 일정 변경에도 신속하게 대응하여 미팅 장소 변경 등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되었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