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료 화장품 ‘얼쓰’, ‘피부단식’ 제안

- 오늘 하루 몇 종류의 화장품을 바르셨나요?

-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내 피부를 위한 화장품 다이어트, 피부단식!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5-15 18:20
서울--(뉴스와이어)--1인당 화장품 사용 개수, 정보력 등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한국 여성들이 하루 동안 사용하는 제품의 수는 1인당 평균 15개이며 이로 인해 피부에 바르게 되는 합성 화학성분의 개수는 평균 250여 가지가 넘는다고 한다.

우리가 아름다워지고자 바르는 화장품에는 오히려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노화를 촉진시키며 여러 피부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는 가능성의 유해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피부는 이런 화장품을 날마다 반복해서 사용하는 동안 오랫동안 유해 합성 화학 성분에 길들여져 스스로 호흡하는 법도 자신을 보호하는 법도 잊어버린 상태가 된다.

이렇듯 문제 부위를 랩을 씌우듯 합성 성분들이 감추고 있던 상태에서는 제 아무리 좋은 제품을 쓴다고 해도 쉽게 피부가 개선되지 않는다.

이를 위해서 근본적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도울 수 있도록 ‘피부단식’을 진행하게 되면 피부의 문제점을 빨리 개선시킬 수 있다.

그래서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의 100%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부단식’을 제안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혹은 체질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단식 및 식단 개선의 과정이 필수적이다. 이런 과정을 거쳐야만 체내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여 양질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처럼 인체의 기관 중의 하나인 피부도 마찬가지이다. 즉, ‘비워주기(비움)’의 과정을 거치고 난 후에야 ‘채워주기(채움)’의 결과가 효과적일 수 있는 이치이다.

현대인들의 피부는 중금속, 환경 호르몬, 공해, 자외선, 유해 합성 화학성분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나치게 혹사당하고 있다.

피부에 쌓여있는 화장품 찌꺼기, 노폐물, 유해 합성 화학 성분의 잔여물 등을 깨끗이 비워내고 가볍게 호흡할 수 있도록 하는 ‘피부단식’을 통해 피부의 기초를 튼튼히 가꾼 다음 유해합성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100% 천연원료 화장품으로 피부를 개선시키는 방법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 또한 높다.

아기 피부처럼 맑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피부가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잠시 싱그러운 휴식을 선사해보는건 어떨까?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코델몰: http://www.codelmall.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