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에듀센터 실전경매투자과정 2기 5월 23일 개강

- 부동산경매과정, 이젠 실전중심의 양방향 피드백교육이 대세

- 입찰법정 낙찰 노하우전수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5-16 14:59
서울--(뉴스와이어)--뭐니 뭐니 해도 배우면 쉽게 활용이 가능한 부동산재테크는 역시 부동산경매가 최고다.

이젠 직장인을 넘어 부동산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주부에게도 부동산경매공부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부동산경매입찰이 이루어지고 있는 법원입찰법정에는 항상 저렴하게 나온 부동산을 입찰받기 위해 재테크 관심 자들이 북적거린다.

부동산경매는 누구의 도움 없이 스스로 낙찰 받는 것이 중요하다. 스스로 낙찰받기 위해서는 기초지식 습득이 중요한데 이론 중심의 주입식 교육보단 현장에서의 실습교육이 더욱 더 중요하다. 이는 아무리 지식이 많아도 실전에는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게 현실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자산관리 실무 중심의 교육 선두주자인 매경KRPM에듀센터의 강좌는 이론 중심의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스스로 낙찰까지 받을 수 있도록 실전 중심의 현장실습이 가미된 양방향 교육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파트 경매를 비롯하여 수익형 부동산 경매낙찰의 달인인 설춘환 교수가 2개월간 수강생들과의 교감과 양방향 피드백 교육을 진행한다. 처음 배우고자 하는 분이나 스스로 낙찰을 받고자 하는 분께는 입찰부터 낙찰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경매 강좌이다.

매경KRPM에듀센터에서는 5월 23일(수) 개강하는 실전투자과정 제2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문의는 1544-5584 또는 edu.krpm.co.kr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교유팀 조원준 팀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