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정공, 우수 그린비즈 인증 획득

뉴스 제공
다인정공
2012-05-18 15:00
시흥--(뉴스와이어)--절삭공구 업체인 (주)다인정공(대표 윤혜섭, www.dine.co.kr)이 2012년 4월 30일 우수 그린비즈(Green-Biz) 기업(평가등급A)으로 선정되었다.

'우수 그린비즈’ 제도는 중소기업의 국제 환경규제 대응력을 강화하고, 자율적인 온실가스 감축 분위기를 장려하기 위해 중소기업청에서 지난해 6월 처음 시행한 제도다.

녹색 평가기준 및 지표를 통해 기업전반의 녹색경영 활동 수준을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하며, 총 5개의 대분류(녹색경영 전략, 녹색경영 시스템, 녹색경영 자원·에너지, 온실가스·환경오염, 사회·윤리적 책임)와 20개의 항목으로 측정된다. 상위 등급의 기업은 우수 그린비즈(Green-Biz)로 선정된다.

이 인증을 받은 기업은 녹색산업 관련 특허출원시 우선심사 대상이 되며, 정부가 진행하는 각종 연구개발(R&D)사업과 해외수출지원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다인정공은 제품개발 및 생산, 물류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친환경 체제를 구축하고, 전 임직원이 녹생경영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인 녹생경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친환경 기업 이미지 구축 및 사회적 책임에 부합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인정공 개요
선진기술력을 국내에 보급하고 CBN/ PCD 절삭공구용의 툴링 홀더류 및 절삭공구용 각종 툴 홀더류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토탈 툴링에서 요구되는 공구의 다양화에 대응하며, 특히 공구 국산화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http://www.dinox.co.kr

웹사이트: http://www.dine.co.kr

연락처

다인정공
경영지원팀
이동건
031-488-6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