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에듀센터, 재개발 재건축 실전투자과정 6월 1일 개강

- 현재 재개발 재건축시장 틈새 유망지역 투자처, 집중 분석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5-23 15:40
서울--(뉴스와이어)--국토부로부터 승인 받은 부동산 자산관리사(부동산FP)자격증 시험을 주관하는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매경KRPM에듀센터에서 오는 6월 1일 ‘실전 재개발 재건축 투자과정’ 1기 교육회원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일반인들이 어려워하는 각종 개발 사업의 이해는 물론, 부동산 시장을 올바르게 분석, 판단하여 최선의 투자를 통해 최고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출범으로 재개발 재건축의 진행이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옥석을 가리면 이러한 시기에 오히려 남들이 모르는 좋은 투자처를 발굴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당 과정 전체교육을 진행하는 예스하우스 전영진 대표는 말했다.

이 교육은 기본적인 이론 교육과 함께 수강자가 직접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한강르네상스를 비롯한 투자 유망지역에 대하여 간접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각종 개발 사업에 따른 투자 요령과 부동산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투자 전략에 대한 이론적 학습은 물론 현장분석에 대한 실제 사례와 성공 시뮬레이션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요즘 관심 있게 부각되고 있는 역세권 개발 사업에 대한 이해와 고밀복합형 개발 사업에 대하여도 자세히 다루며 5,000만원 미만 소액 투자의 성공기법에 대하여도 강의하게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44-5584, edu.krpm.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매경에듀센터: http://edu.krpm.co.kr/v20/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조원준 팀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