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베이킹, 초간편 ‘아이스크림 만들기세트’ 4종 출시

- 맛있는 고급 수제 아이스크림을 이제 집에서도 손쉽게 즐기세요

뉴스 제공
디베이킹
2012-05-24 10:58
창원--(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간편 홈베이킹 DIY세트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여 홈베이커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DIY베이킹이 올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만들기세트 4종을 출시했다.

기호에 맞는 다양한 생과일을 넣어 만들수 있는 ‘생과일아이스크림 만들기’, 리얼초콜릿을 그대로 넣어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살린 ‘리얼초코아이스크림 만들기’, 밤과 호두를 듬뿍 넣은 건강한 아이스크림 ‘밤호두아이스크림 만들기’, 진짜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티라미수아이스크림 만들기’가 그것이다.

기존의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믹스는 건강에 좋지 않은 식물성 생크림으로 만들어지며 각종 첨가물을 이용한 인공적인 맛이 강한 반면, DIY베이킹의 제품은 100% 우유로 만든 유지방 생크림과 리얼초콜릿, 견과류 등 고급 재료로 맛을 낸 제품이기에 쉽게 맛보기 어려운 고급 수제 아이스크림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조 방법도 매우 간단하여 동봉된 레시피 내용대로 재료를 배합하여 잘 저어준 후 동봉된 아이스크림 용기에 부어 그대로 냉동실에 얼리기만 하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1세트 구매로 750ml 아이스크림 2개 분량을 만들 수 있으며, DIY베이킹 쇼핑몰(www.diybaking.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쿠키, 케이크 등 80여종의 홈베이킹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올 여름에는 엄마표 고급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가족들의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챙겨 보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듯 하다.

디베이킹 개요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쇼핑몰 디베이킹입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 DIY세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1회 분량의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정확히 소분하여 레시피와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베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업체이며, 전국 200여 개 학교와 복지시설에 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baking.co.kr

연락처

디베이킹
대표 신준호
070-7809-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