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호텔 중식당 용궁, ‘비즈니스 메뉴’ 출시

-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알짜배기 회식 장소

뉴스 제공
에렉스에프앤비
2012-05-24 17:28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똑같은 회식장소에서 벗어나 좀 더 특별한 분위기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호텔 레스토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 내 중식당 ‘용궁’에서는 호텔 레스토랑이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고급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짜회식코스’를 마련했다.

애피타이저부터 식사까지 총 6가지의 코스요리의 메뉴를 원하는 대로 골라 주문하는 방식으로, 칠리새우, 마요네즈새우, 라조기, 유린기 등 ‘용궁’의 스테디셀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생맥주 1000cc를 더해 1인 4만원(vat포함)으로, 직장인들의 단체회식 메뉴로도 손색없다.

에렉스에프앤비 개요
에렉스에프앤비(대표이사 조원만)는 1978년 창립이래 단체급식, 외식사업, 식품제조, 식자재 유통 및 농수축산 무역 등 종합 외식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강남 삼성동 Oakwood PREMIER 호텔의 Chinese Restaurants 용궁(龍宮), Japanese Restaurants(아까마쯔), 김포공항 Lounge (Cafe & Snack), Family Restaurants UNO, 오크우드 호텔과 여의도의 바이킹뷔페, 강북 한식당 초우마을을 운영중입니다. 특히, 2007년 6월에 현대백화점 중식당 “홍보석” 천호점을 비롯한 6개 영업점을 인수하여 기술인클럽 중식당 “용궁”과 더불어 전문 중식당 9개점을 운영함으로서 한식, 중식, 일식, 정통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업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http://www.yongkoong.co.kr/

웹사이트: http://www.elx.co.kr

연락처

에렉스 F&B
마케팅파트
최효정 주임
02-3466-8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