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박문각, 6월 공인중개사 재도전 수험생 특별강의 개설

- 빈출테마 심층분석 통해 최근 출제경향 이론 체계 정립

뉴스 제공
박문각
2012-05-25 09:52
서울--(뉴스와이어)--제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4개월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발 빠른 준비와 효율적인 마무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PMG 교육 그룹 강남박문각행정고시학원(www.gangnamgosi.com) 에서는 오는 6월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 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재도전 수험생 특별 프로그램은 아깝게 1~2회 고배를 맛보았던 수험생을 위한 빈출 테마 이론 수업으로 최적화되어 있으며, 1개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개설되는 재도전 수험생 특강은 1~2차 6과목에서 시험에 집중적으로 출제되었던 주요 영역의 빈출테마를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이를 통해 최근 출제경향을 최대한 반영한 이론 체계를 정립시키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아울러, 최종 마무리 코스를 통해 7월 실전 동형 모의고사반에 들어가기 전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 과목에 대해 과목별 4시간씩 배정해 강남박문각 교수진들의 저자직강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한편, 1개월 과정 특강을 학원에서 등록한 경우, 교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