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직장인 대상 호밀L 기습공격 이벤트 펼쳐

- 직장인 건강 점심 배달도시락 호밀L 리뉴얼 기념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 신청

- 당첨되면 신청자 직장 팀 전체에 도시락 호밀L 보내주고, 추천 기회까지 부여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2-05-25 11:11
일산--(뉴스와이어)--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 www.etruelife.com)는 5월 24일부터 6월 8일까지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와 트루라이프 페이스북에서 서울 강남구 및 중구 회사원들을 위한 ‘삼삼오오 호밀L의 기습공격’ 직장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금요일 5일간 매일 오전 원하는 시간(오전 8:30~11시 30분)에 배달해드리는 건강 직장인 도시락 호밀L 리뉴얼 기념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지역 회사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 도시락 신청 갯수와 신청이유를 간단하게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사진 인증샷을 올리면 되는데, 후기를 올리면 다른 직장동료나 친구를 추천하는 릴레이식으로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트루라이프 측은 “이번 이벤트는 하루 10시간 근무에 각종 신체질환 및 심리적 압박감에 시달리는 오피스족을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로 반복되는 자극적인 점심메뉴에 지친 직장인들이 동료와 함께 여유 있게 맛있고 건강한 점심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정비한 트루라이프 호밀L(Lunch)은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영양 설계기준을 강화한 점심 도시락으로 근무 패턴에 따라 발생하기 쉬운 신체질환 및 여러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식단 프로그램이다. 직장인의 피로를 덜고 심신 모두를 세심하게 챙길 수 있는 맞춤 건강 식재료를 엄선,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을 채우면서 성인 영양권장량의 1/3 수준 칼로리로 보다 든든한 한 끼로 구성해 강남, 역삼 등 오피스 밀집 지역 직장인 사이에 점심 배달도시락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 신청 문의 : 전화 080-999-1799, www.etruelife.com / 트루라이프 페이스북)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루라이프 식품: http://www.etru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