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 한복대여 전 지점 석가탄신일 영업

뉴스 제공
유송
2012-05-28 13:13
서울--(뉴스와이어)--(주)안근배는 안근배한복대여 전 지점이 석가탄신일인 5월28일(월) 근무한다고 말했다.

석가탄신일이 낀 이번 황금연휴에 웨딩업체인 안근배한복대여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큰 기회였지만 지난 일요일 안근배한복대여점들은 일제히 문을 닫았었다. 대신에 한복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석가탄신일에 근무한다고 밝혔다.

웨딩시장에서 토, 일요일 주말은 가장 큰 매출을 일으키는 대목임에도 불구하고, 안근배한복대여 전 지점은 지난 해 4월4일부터 일요일 영업을 하고 있지 않다. 불황이었던 올 봄시즌에도 이 원칙은 저버리지 않았다.

㈜안근배 정로운 대리는 “일요일 휴무를 결정한 것은 안근배한복대여 가맹1호 점주인 수원영통점 김현주 사장이 주일을 지킬 것을 강력히 건의하였고, 주일 근무로 인한 인재의 포기를 없애자는 결의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안근배한복대여 FC는 2009년 중소기업청 유망프랜차이즈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고, 같은 해 중소기업청장, 표창장, 2010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 2011년에는 네이버 광고주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복대여 프랜차이즈업체 가운데서는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가맹점주의 법적 권리를 보장했다.

현재 안근배 한복대여전문점은 청담본점을 비롯해 잠실, 서초 , 노원, 분당정자, 서교, 수원영통, 일산, 목동, 분당야탑, 평촌, 강남역, 타임스퀘어, 성동(2011년 6월 open), 성북동(7월), 명일동점(7월) 등을 운영 중이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전수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