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미얀마 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2-05-29 13:36
서울--(뉴스와이어)--민주화의 영웅인 아웅산 수치 여사의 나라 미얀마.

처음투어(http://www.cheomtour.com)가 미얀마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미얀마는 1983년 아웅산 폭탄테러가 일어났던 곳으로 이후 이명박 대통령이 한국 정상으로는 29년 만에 방문한 나라이다. 여행지로는 동양의 정원이라 불리며 도시 전체가 숲에 묻혀있는 양곤, 미얀마인들의 종교와 문화 중심지 만들레이, 미얀마의 젖줄 이라와디강, 고원의 깨끗하고 거대한 하늘 인레호수, 천년고도이고 세계 불교 3대 유적지 중 하나인 버강이 있다.

처음투어의 미얀마 여행 상품으로는 ‘짜익티요 파고다 투어 4일’이 있다. 세계 불교도들의 성지순례지로 미얀만의 상징이며 자부심인 쉐더공 파고다, 버고의 승려 교육원 쨋캇왓 수도원, 금으로 된 위대한이란 뜻의 쉐모도 파고다와 미얀마의 일상을 볼 수 있는 시장을 방문한다. 맞춤여행으로 미얀마의 모든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다.

순박한 사람들이 모여서 살아가는 불교의 나라, 인연이 있어야 올 수 있다는 신비의 땅 미얀마로 여행을 떠나보자.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얀마: http://www.cheomtour.com/searchTourM.do?nation_cd=...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