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다이어트성공의 조건과 방법

뉴스 제공
나라한의원
2012-06-03 09:51
서울--(뉴스와이어)--다이어트약, 운동, 식이요법 등 다이어트방법에는 여러가지 요소들이 있다.

하지만 보통 운동 하나만으로 살을 빼려고 할 때는 한 달에 1kg이상의 감량은 실질적으로 힘들다. 또 여기서는 현재 먹고 있는 음식량 이상을 먹어서는 안 된다는 조건이 있다. 운동의 종류 중에 한방 전통 체조의 경우에는 2.5kg 안팎의 체중감량이 가능하다.

음식 조절 방법으로 살을 빼고자 할 때, 만일 700kcal 이하의 초 저열량 식단을 활용하는 경우, 한 달에 많게는 6kg 정도까지는 감량이 가능하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여러 가지 위험성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입원을 할 수 있는 전문 병원에서만 가능하다. 건강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물론 이것도 예외다.

보통 비만클리닉을 통해 800~1,400kcal의 중저칼로리 식단의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한 달에 4kg정도의 감량이 가능하다. 1,400~2,000kcal 사이의 저칼로리 식단은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지만 한 달에 1kg이상의 감량은 어렵다. 그러나 장기적인 방법으로서 선택한다면 크게 고생하지 않고 뺄 수 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비만차나 비만환 또는 지방의 연소를 돕는 방법이나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같이 동원한다면 한 달에 추가적으로 4kg정도는 충분히 뺄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체질개선과 비만 유발의 내과적 조치를 함께 고려한 한약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또 2~6kg의 감량이 가능하다. 또 지방 분해침이나 한방의 특수한 치료를 동반하는 경우에는 더욱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만일 중저 칼로리 정도의 열량을 섭취하고 전통 체조를 하며 한방 비만 치료를 함게 받는 다면 어떤 효과가 나타날까?

17년간 한방다이어트만 고민하고 연구해온 나라한의원(http://www.naradiet.com)은 “정상인이라고 한다면 최소한 자신의 체중의 10%정도는 감량이 가능하고 실제로는 그 이상으로 감량되고 있습니다. 나라 한방다이어트 클리닉에서는 질병의 원인이 되어 잘 빠지지 않던 사람의 경우 한달에 14kg이상 빠지는 분도 계셨습니다”라고 말한다.

나라한의원 개요
나라한의원은 18년간 다이어트만을 고민하고 연구해온 다이어트 전문 한의원이다. 한방다이어트의 1세대 한의원으로서 높은 명성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특히 수유모의 다이어트는 나라한의원이 개발하고, 독자적으로 연구해 온 특화된 분야이다.

나라한의원: http://www.naradiet.com

웹사이트: http://www.sanhudiet.com

연락처

나라한의원
정보팀
02-3452-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