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델몰, 다양한 효과가 돋보이는 화장품 DIY 제안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6-04 09:04
서울--(뉴스와이어)--코델몰에서는 화장품의 가짓수를 많이 구입하는 것보다 나에게 맞는 소수의 화장품으로 여러 개를 구입한 효과를 줄 수 있는 DIY 방법을 이용하여 경제적이고도 심플한 뷰티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DIY란 ‘Do It Yourself’의 약자로서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상품으로 본인의 입맛에 맞춘 독창적이고 나만을 위한 그리고 효과 높은 제품을 원하는 젊은 세대들의 욕구가 반영된 것이라 하겠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추어 코델몰에서는 다양한 응용법으로 본인의 필요에 맞게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DIY’를 제안하고 있다.

대부분의 화장품에는 유해 합성 화학 물질로 이루어진 방부제, 계면활성제, 인공향, 인공색소들이 많이 첨가되어 있어서 여러 화장품을 섞어서 사용하게 되면 유해성분들의 충돌로 인해 피부에서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자극을 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코델몰의 100%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와 0% 유해성분의 ‘비엔비타’는 이러한 단점이 없어 섞어 쓰면 쓸수록 각 제품들의 성분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주어 효과가 배가 되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어 화제이다.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본래의 특징과 사용방법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응용방법을 제안하는 코델몰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섞어 써도 트러블이 없는 안전성과 더불어 재미있게 예뻐지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단순히 얼굴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두피,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노출이 많은 계절에 신경 쓰이는 바디에 이르기까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내게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데서 더 나아가 응용 방법까지 제안하는 코델몰의 ‘얼쓰 & 비엔비타 DIY 스페셜’ 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어 볼 것을 제안한다.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http://www.codelmall.com
http://blog.naver.com/codelint
http://cafe.daum.net/codelint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