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월드, 남성 전립선 건강과 정력증진 타오비법 특강 개최

뉴스 제공
타오월드
2012-06-05 10:46
서울--(뉴스와이어)--올해 봄에 결혼한 40살의 금융권 전문직 종사자 P씨, 이상형의 여성과 결혼에 마침내 성공하여 마냥 행복했던 그가 지금은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다. 그것은 다름 아닌, 즐겁고 행복해야할 사랑스러운 부인과의 잠자리에서 남자의 중요한 물건이 잘 서지 않는 안타까운 일 때문이다.

약간 비만형이지만 건강해 보이는 그는 평소 금연, 금주는 물론 꾸준히 운동을 하여 건강에는 누구보다 자신이 있었다. 이전에 사귀었던 여자 친구와의 섹스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었고, 더욱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기 검진 결과가 건강한 것으로 나왔기 때문에 처음에는 너무 황당하면서 당혹스러웠다.

여러 병원을 전전한 끝에 그의 발기부전의 원인은 전립선비대를 동반한 전립선염 때문이었다. 실제로 전립선에 문제가 있으면 발기부전뿐만 아니라 조루까지 유발될 수 있다.

발기에 관여하는 중요한 신경선이 전립선 바로 옆을 지나 페니스에 연결되어 있는데 전립선에 염증이 생기거나 비대해지면 그 부위가 부어오르면서 이 신경선을 압박하고 동시에 페니스로 통하는 혈관도 눌러져 발기에 문제가 생긴다. 사정이란 현상도 페니스를 둘러싼 구해면체근이나 치미골근(PC근육) 등의 성근육들의 맥동 운동에 의한 것인데, 전립선에 염증이 생기면 이 근육이 움직이는 공간이 줄어들고 민감해지기 때문에 사정조절이 힘들어지게 된다.

최근 서울아산병원 가정의학과 김영식 교수팀이 가정의학과를 찾은 40세 이상 남성 1313명을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우리나라 40세 이상 남성 3명 중 2명이 성기능 장애를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질환별로는 발기부전 43.9%이 가장 많고 조루증 39.9%, 갱년기 19% 순으로 나타났다.

전립선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그보다 훨씬 심각한 성문제를 겪고 있다고 보면 된다. 비교적 젊고 건강한 P씨의 사례에서 보듯이 영양 불균형과 과잉섭취, 운동부족에 의한 비만, 대사증후군 등의 이유로 이전에는 중년 이후에 나타났던 문제가 점점 빨라지는 추세이다.

특히 발기부전과 조루증이 동시에 나타난다면 전립선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많다. 이러한 일이 일시적이 아닌 자주 일어난다면 하루라도 빨리 적절한 예방법을 찾고 생활습관을 바꿀 필요가 있다. 그러면 전립선 건강뿐만 아니라 왕성한 정력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타오월드에서는 오는 6월 9일 ‘강한 남성의 상징! 문제가 빈발하는 전립선을 건강하게 지키는 방법은?’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고 정력을 증진하는 타오비법 특강을 개최한다.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염 등과 같은 전립선 질환은 한번 걸리면 완치가 잘 되지 않고, 성기능마저 약화되는 무서운 질병이다. 하지만 전립선 문제는 분명히 예방할 수 있으며 적절한 훈련을 통해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타오월드에서는 이번 특강에서 특별한 운동법을 통해 전립선 건강을 미리 챙기고 또 이미 생긴 전립선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교육내용: 골반 섹서사이즈, 전립선과 성기관 마사지, 파워 성기관 단련법, 멀티 오르가즘 확장 훈련, 오줌발을 강하게 하는 타오 배뇨비법
일시: 6월 9일(토) 오후 2시∼4:30시
장소: 타오월드 본원(종로구 재동 38-1)
문의: 02-765-3270, www.taoworld.kr

타오월드 개요
타오월드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

http://taoworld.kr

웹사이트: http://www.taolove.net

연락처

타오월드
김상태 기획팀장
02-765-3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