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 한복대여 전 지점 현충일 영업

- ‘여밈’의 미학에서 나오는 관능미를 강조한 것이 이번 컬렉션 특징

뉴스 제공
유송
2012-06-06 10:19
서울--(뉴스와이어)--(주)안근배는 안근배한복대여 전 지점이 6.6(현충일) 근무한다고 말했다.

웨딩업체인 (주)안근배는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주일에 전지점에 근무 안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신에 한복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6.6(현충일)에 근무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봄 시즌에 ‘전통한복’, ‘퓨전한복’, ‘한복드레스’란 3가지 키워드로 컬렉션을 제시했던 안근배한복대여는 현대인의 삶을 좀 더 특별하고 우아한 삶으로 바꿔 놓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안근배 정로운 대리는 “원초적 본능의 샤론 스톤처럼 대놓고 노골적이고 직접적인 섹시미가 아닌 ‘여밈’의 미학에서 나오는 관능미를 강조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새 신부의 단아함과 정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전통한복’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주저 말고 전통 한복을 선택해야 한다. 밝고 화사한 적색 저고리와 은은한 연두색 치마의 대비가 젊고 아름다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또한 유행하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보다 고전미를 강조해 단아함과 정숙함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내는 ‘퓨전한복’

독보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한복 고유의 고급스럽고 정갈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반영하고 싶다면 동서양의 미가 조화된 퓨전한복이 제격이다. 튜브탑 스타일의 롱 드레스가 부담스러울 경우 그 위에 화려한 볼레로를 걸치면 편하면서도 한층 멋스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퓨전한복은 체형 보완이나 메이크업 연출에 있어 일반 한복보다 훨씬 자유롭기에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전수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