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2012 캐논 디지털 포럼’ 개최

2012-06-07 08:59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국내 최정상의 사진 전문가들과 함께 오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2 캐논 디지털 포럼’을 개최한다.

2007년부터 시작되어 11회째를 맞는 ‘캐논 디지털 포럼’은 캐논이 한국의 사진 문화 확대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캐논 디지털 포럼’은 전문 사진가들이 직접 사진 및 카메라 강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 회 다양한 주제로 수준 높은 강좌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2012 캐논 디지털 포럼’은 ‘인물 사진을 위한 4가지 이야기’라는 부제를 달고 ‘인물 사진’에 대한 전문적인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4명의 작가가 각각 자신이 생각하는 인물사진 촬영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들려준다. 이번 포럼은 작가들의 우수한 노하우를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어 평소 인물사진 촬영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은 이번 포럼을 위해 4명의 국내 최정상의 사진 전문가를 초빙했다. 상업 사진가 김한준, 패션 사진가 조선희와 순천대학교 사진학과 교수 손영호 그리고 월드 프레스 포토의 심사위원을 역임했던 사진 편집자 송수정이 강사로 참여한다. 4명의 전문가는 조명 및 장비, 피사체 연출 노하우 등 인물 사진 촬영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2 캐논 디지털 포럼’은 캐논 정품등록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6월 20일까지 캐논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캐논은 100명을 모집하며 최종 당첨자는 6월 22일(금)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참가자는 6월 24일까지 참가비 3만원을 입금해야 최종으로 참가가 확정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사진촬영을 하면서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인물사진에 대한 촬영 노하우를 유명 사진가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사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수준 높은 강좌 프로그램을 진행해 한국의 사진 문화를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캐논 홍보대행
프레인
조규완
02-2191-8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