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KRPM 에듀센터, 수익형 부동산 투자지역 집중분석 무료특강 진행

- 6월 15일 논현2동 주민센터 7층, 선착순 150명 무료특강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6-08 10:01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불황기 속에도 수익형 부동산의 투자열풍은 계속 뜨거워지고 있다.

하지만 주먹구구식의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낭패를 보는 분야가 바로 수익형 부동산 분야이다. 특히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은퇴준비를 하면서 각종 수익형 부동산 분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이는 노후대비로 안정적인 고정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고 자손들에게 대물림으로서는 큰 재목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수익형 부동산 분야을 투자하면서 내게 잘 맞는 효율적인 주변 상권분석이나 투자대비 200%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등 전문가의 교육이 절실히 필요하다

대한민국 부동산교육을 주도하고 있는 매경에듀센터는 최근 부동산 분야 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 트렌드에 맞춰 ‘돈 되는 실전수익형 부동산 투자 과정’을 6월19일에 개강한다.

실전수익형 부동산 투자과정은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올바른 수익형 부동산 투자와 임대수익률 200% 올리는 방법, 그리고 100% 성공하는 브랜드 업종유치와 상권분석 등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가장 잘알아야할 부문을 접목시켜 과정 커리큘럼을 만들었다.

개강에 앞서 임대사업자나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 대상으로 6월 15일(금요일) 오후 2시 논현2동 주민센터 7층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1, 2부로 진행되며, 향후 5년 뒤 투자할 지역과 투자하지 말아야 할 지역을 집중 분석하고 돈 되는 수익형 부동산 투자 기법에 대해 강의를 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월간지 매경부동산자산관리를 증정하며, 교육을 신청하는 분들은 당일 할인혜택이 있다. 참가비는 사전접수자 무료이며, 선착순 150명이다. 자세한 문의는 1544-5584, 홈페이지(edu.krpm.co.kr)로 하면 된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매경에듀센터: http://edu.krpm.co.kr/v20/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조원준 팀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