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6월에 6가지 혜택을 드린다”

뉴스 제공
슈마커
2012-06-11 10:2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http://www.shoemarker.co.kr, 대표 이창열)가 6월 말까지 ‘기프트 식스 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 식스 팩’ 이벤트는 6월 한달 동안 고객들에게 여섯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 기프트 팩은 현재 야구시즌이므로 좋아하는 야구팀을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티켓 교환권이 증정된다. 두번째 기프트 팩은 스포츠 샌들 테바를 6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할인이 되며, 세번째 기프트 팩은 비오는 날 전 품목을 11% 할인해 준다. 네번째 기프트 팩은 바비번스의 바캉스 슈즈 에스빠딜로를 구매 시 부채를 증정하며, 다섯번째 기프트팩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시원한 음료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테바 머쉬프리오 빅사이즈를 초특가에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마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현 슈마커 홍보팀장은 “슈마커 고객들에게6월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185개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대 슈즈멀티숍 슈마커는 다양한 독점수입판매 제품들로 기존의 슈즈멀티숍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앞서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은 물론 중국에도 4호점 매장을 오픈해 한국 슈즈멀티숍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브레인포스
02-776-7712